VVIP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3:03
본문
Download : VVIP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매스클루시버티(Massclusivity)는 소수만을 대상으로 맞춤생산 방식에 의해 제공되는 고급품 및 고급 서비스를 말한다.
순서
VVIP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가격 아닌 가치로 승부한다.
VVIP 마케팅
VVIP 마케팅
① 소수만을 위한 마케팅이다
② TV, 신문광고를 하지 않으며 입소문과
인간관계에 의해서 형성된다
③ 제품 및 브랜드의 중요성이 강조된다
④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며
신분노출을 꺼린다.
VVIP 마케팅
事例(사례)1.
- 명품 브랜드의 VVIP 마케팅
명품 브랜드 C는 최상류층 10여 명의 고객을 상대로 대여비가 1000만원을 넘는 호텔의 스위트룸을 빌려 아직 매장에도 깔리지 않은 최신 상품을 선보이는 단독 쇼를 개최.
VVIP 마케팅
事例(사례)2.
- 백화점의 VVIP 마케팅
갤러리아 백화점은 극소수의 최고급 고객을 위한 패션관을 명품관으로 재개장. 이는 대형할인점의 공세를 피해 백화점은 철저히 돈 있는 고…(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VVIP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5 )






VVIP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VVIP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VVIP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VVIP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VVIP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즉 VIP보다 연간 소비액수가 훨씬 큰, 인원은 더 적지만 소비규모는 더욱 큰 특정 집단을 말한다..!VVIP 마케팅
VVIP 마케팅
VVIP란
- Very Very Important Person의 약자로 VIP보다 더 높은 극소수의 상류층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