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 > catchall1 | catchall.co.kr report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 > catchall1

본문 바로가기

catchal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4:17

본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hwp






1) 활동내용
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및 던킨 도넛츠의 제조 및 판매업체
상표명: 베스킨라빈스 써티원(31) 아이스크림
② 동종업계 시장 리더 위치 고수
③ 해외 브랜드 아이스크림 업체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첨단 제조공장 보유

2)베스킨라빈스 이야기
워싱턴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베스킨(BortonBsa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 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하자는 데 의기투합이 되어, 수많은 연구와 實驗(실험)끝에 향료를 전혀 쓰지 않고 천연과일로 현재의 맛을 만들어 내는데 성공, 오늘날 다국적 기업이 되는 밑거름이 되었…(생략(省略))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 ,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





Download :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hwp( 62 )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




다. 전국적으로 47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하고 있습니다.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습니다.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_hwp_01.gif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_hwp_02.gif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_hwp_03.gif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_hwp_04.gif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_hwp_05.gif 베스킨라빈스의마케팅전략(3)_hwp_06.gif
설명

베스킨라빈스의 marketing 전술

1. BR Korea 개요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습니다.
Total 12,57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