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북미시장 진출strategy-시장침투strategy > catchall1 | catchall.co.kr report

북미시장 진출strategy-시장침투strategy > catchal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1

북미시장 진출strategy-시장침투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06:52

본문




Download : 북미.hwp




□ 히스페닉 인구 및 구매력 급신장
Ⅱ. 시장 동향 및 여건analysis
북미 시장 마케팅 침투 시장침투전략
- 세계적인 담배회사인 필립모리스는 마케팅 예산의 20% 이상을 히스패닉
3. 북미지역본부 2003년 ACTION PLAN
설명
- 개인소득 수준은 미국 거주 여타 민족에 비해 뒤떨어지나, 소득 수준에 비해 소비성향이 높고 저축률이 낮아 2050년에는 미국의 히스페닉 소비시장 규모가 1조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展望
- N라면은 히스페닉이 가장 즐겨찾는 대형 할인점 진출에 이어 대표적
2. 우리나라 경제에서의 위치



Download : 북미.hwp( 54 )





- 미국내 거주인구 3,863만명, 미국내 거주인구 7.5명당 1명 꼴로 미국
◦ 국내 주요 기업들도 2002 FIFA 월드컵을 계기로 불고있는 한국붐을
Ⅲ. 2003년 진출 확대戰略
◦ 2000년대 들어 급팽창하고 있는 히스페닉 시장 공략을 위해 미국내 주요
시장공략에 할당하고 있으며, 시어즈, 콜게이트, 코카콜라, 밀러 등과 같은 대기업들도 히스패닉 시장을 겨냥해 광고예산을 대규모로 투입
- 히스페닉 인구는 높은 출산율과 중남미 지역으로부터의 급속한 인구
1. 경제 동향 및 展望



시장과 캐나다의 연간 소비시장 규모에 필적
- ‘브랜드’에 가장 취약한 히스페닉계 구매성향을 감안한 장기투자로 해석

북미 시장 마케팅 침투 시장침투strategy / ()
순서

1. 세계경제에서의 위치


라티노 식품 유통체인점인 “제트로”,“존스”, “노메르 우노”등에 진출 성공 Ⅰ. 시장 개황
1. 종합 진출戰略
기업들은 이미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는 추세
- H자동차, S전자, L전자 등 대기업이 주도

◦ 2000년 인구 센서스 결과, 히스페닉 인구가 미국내 최대 소수민족으로 부상

- 특히, 마이아미와 L.A.는 전체인구의 57%, 45%가 히스페닉계
3. 최근 시장·산업 Trend 변화
◦ 이들 히스페닉 인구의 연간 소비시장규모는 연 5,000억불로, 미국 government 조달

4. 최근 교역동향과 drawback(걸점)
전체 인구의 13.4% 점유 (흑인 12.3%)
유입으로 인해 앞으로도 지속 증가, 2010년 5,600만명에 이어 2020년에는 미국 전체 인구의 20%에 해당하는 8천만명에 달할 展望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최근 government 의 경제·통상 정책環境 변화

북미시장 진출strategy-시장침투strategy
(2001중 전년비 20% 증가한 총 22억 2천만불 기록)
2. 북미지역본부 戰略 부문별 진출대안
활용, 미국내 히스페닉계 방송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구축 추진


5. 종합 여건analysis 및 2003년 교역 展望
북미 시장 마케팅 침투 시장침투전략 / ()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다.
전체 12,5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