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china경제] china 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 strategy > catchall1 | catchall.co.kr report

[china경제] china 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 strategy > catchall1

본문 바로가기

catchal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hina경제] china 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5:15

본문




Download : 중국 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 전략 1300.hwp




그러므로 처음 초기에 고객 확보에 무리가 가더라도, 포장 김치 한 개를 구입할 경우 한 개를 추가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우리김치의 수요가 증가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한다.
맛의 다양성, 인구통계적characteristic(특성) 및 경쟁 식품 산업체들을 도표를 통하여 우리 김치와 어떠한 관련을 가지고 있으며 어떠한 맛이 가장 경쟁성이 뛰어난 시장이 될 것인지 세분화 하도록 하겠다. 저(菹)를 생산하는 식품업체본원적 편익을 제공하는 식품업체라면 김치가 아니라도 가능함
설명


시장 개발 전략 기존 상품을 구입하지 않는 사람들을 설득하여 구입하게 만드는 전략(market develoment)에 중점을 두고, TV광고, 청도시내 버스의 한 쪽면에 우리 김치선전 포스터를 붙인다던가, 한국 김치의 맛을 알릴 수 있는 시식회를 갖는 등의 여러 가지 전략을 사용할 수 있다아 또한 잠재 경쟁자인 청도내 다른 식품 산업체라든가 우리 김치를 모방하여 싼 가격에 판매하려는 식품업체들로부터 고객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그들보다 비싼가격이 아닌 동등한 가격으로 우리김치를 판매함으로써 값이 싸면서도 맛이 있는 김치를 선전하는 방법도 모색해 보아야 할 것이다.

Ⅲ.전략 대안 파악

*구체적인수치*
[china경제] china 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 strategy

성장目標(목표) 단기적으로 수익성이 나빠지더라도 매출액이나 시장점유율의 확대를 目標(목표)로 삼는 것를 중점사항으로 정하고 처음 한국 김치가 china(중국) 시장에 진입했을 때, china(중국) 인들에게 다양한 인세티브를 적용함으로써 장기적으로 우리 김치를 애용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고객 확보의 노력에 집중 투자함
각 집마다 획득예산이 10元이고, 이 경우 그 가정이 획득 될 가능성이 20%이며, 획득된 후 처음 1년 동안 거둘 수 있는 마진이 500元이라면, 첫 해 동안의 이익은,

Ⅳ.시장 세분화 세분시장을 발견하는 작업와 표적시장 여러 개의 세분시장 중에서 마케팅 활동의 표적으로 선택된 시장의 선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중국 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 전략




china 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 strategy






*성장目標(목표)*
1.시장 세분화

중국 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 전략 1300-8331_01.gif 중국 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 전략 1300-8331_02_.gif 중국 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 전략 1300-8331_03_.gif 중국 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 전략 1300-8331_04_.gif 중국 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 전략 1300-8331_05_.gif

Download : 중국 시장에서 우리 김치의 마케팅 전략 1300.hwp( 28 )



2.표적시장 : 한국김치의 특수성을 띈 매운맛을 가지고 있는 세분시장1을 표적시장으로 선택함
순서

중국, 시장, 김치, 마케팅, 전략,




Ⅴ.전략 선택


다.

=0.2*(500-10)+(1-0.2)*(-10)=92(元)이다.



세분시장1세분시장2세분시장3맛의 다양성매운맛짠맛신맛인구 통계적characteristic(특성)주로 10~40대까지 고루 분포할 것으로 추정됨주로 50대 이상 china(중국) 의 전통김치의 맛에 익숙한 사람들주로 10세 이하의 어린이들의 입맛에 맛을 것으로 추정경쟁 식품업체한국의 김치를 모방한 china(중국) 배추를 사용한 김치 식품업체china(중국) 전통 김치인
위의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5년간의 이익을 추산해 보면, 736元(가정당)이다.
세분시장1의 특징인 매운맛을 china(중국) 사람들로 하여금 익숙하게끔 만들고, 또 그 맛을 선호하여 다음에 다시 우리 김치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판매전략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최대 200000(집)*736(元)=147200000元이고, 최소 70000(집)*736(元)=51520000元이다.
Total 12,57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