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글로벌기업,글로벌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4:35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론,글로벌기업,글로벌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국제경영론,글로벌기업,글로벌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경영론,글로벌기업,글로벌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론 글로벌기업 글로벌경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국제경영론,글로벌기업,글로벌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Foreign Direct Investment
`국제경영론`
_SLIDE_2_
` Contents `
1. FDI(Foreign Direct Investment
2. FDI의 特性(특성)
3. Cast Study
4. Conclusion
_SLIDE_3_
` Opening Case `
Contents
2. 특징
3. Case
4. 結論
5. Q&A
1. FDI
이들 기업들의 공통점
FDI를 통해 한국으로 진출한
대표적 외국계기업
_SLIDE_4_
` FDI의 槪念 `
Contents
2. 특징
3. Case
4. 結論
5. Q&A
1. FDI
경제학 관점
관점국제간접투자에 대한 상대적인 槪念으로 국제 자본 이동의 한형태
국제경영학 관점
자국 내의 제생산요소를 결합하여 이를 해외로 이전시켜 다시 해외의 생산 요소들과의 일체를 통하여 현지에서의 제품 생산 및 판매 활동을 하는 것 기업의 다양한 경영자원이 이동되는 것도 포함
경영권을 추구하기 위한 국제간의 장기자본이동의 한 형태로서 투자자가 국내의 제반생산요소를 비롯하여 다양한 경영자원을 결합하여 해외로 이전시키는 행위 또는 거래
_SLIDE_5_
` FDI의 동기요인 `
Contents
2. 특징
3. Case
4. 結論
5. Q&A
1. FDI
경쟁우위의 활용
내부화 ( Internalization)
환율위험 및 무역장벽의 회피
제품 수명주기와 과점적 경쟁
_SLIDE_6_
` Why FDI `
Contents
2. 특징
3. Case
4. 結論
5. Q&A
1. FDI
수출(export)의 한계와 라이센싱(licencing)의 제한
I
운송비와 무역장벽이 수출의 매력을 감소시킬 때 …(省略)
국제경영론,글로벌기업,글로벌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국제경영론,글로벌기업,글로벌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국제경영론,글로벌기업,글로벌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