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2% 부족할 때’ 의 성공책략 분석 > catchall1 | catchall.co.kr report

‘2% 부족할 때’ 의 성공책략 분석 > catchall1

본문 바로가기

catchal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 부족할 때’ 의 성공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0:30

본문




Download : ‘2%25 부족할 때’ 의 성공전략 분석.doc





2%부족할때의 성공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미과즙 음료는 탄산음료나 과일 주스도 아니고,스포츠 음료도 아닌 낯선 종류의 음료다.

하루가 멀다 하고 수많은 신제품이 쏟아지고,급변하는 소비패턴에 adaptation(적응) 하지 못하는 제품이 많은 가운데 2%는 대단한 성과가 아닐 수 없다. 이러한 特性(특성)으로 탄산이나 주스, 스포츠 음료에 싫증을 느끼고 생수는 심심하다고 하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여성들을 중심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할 정도로 수요층이 확대돼 세대구분이 없을 정도다.Japan에선 97년 ‘복숭아 천연수’라는 제품이 나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지만 우리 시장에서 성공할 지는 미지수였다

미과즙 음료 시장에는 현재 남양유업의 니어워터,해태음료의 N20, 제…(省略)



2%부족할때의 성공책략에 대상으로하여 분석하였습니다.
2%는 물에 가까운 음료로 청수에 미량의 과즙을 함유,깔끔하면서도 물 같은 느낌을 준다.2% , ‘2% 부족할 때’ 의 성공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2%25%20부족할%20때’%20의%20성공전략%20분석_doc_01.gif ‘2%25%20부족할%20때’%20의%20성공전략%20분석_doc_02.gif ‘2%25%20부족할%20때’%20의%20성공전략%20분석_doc_03.gif ‘2%25%20부족할%20때’%20의%20성공전략%20분석_doc_04.gif

순서
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2%25 부족할 때’ 의 성공전략 분석.doc( 63 )


레포트/경영경제

‘2% 부족할 때’ 의 성공책략 분석



2%

(1) 2% 제품명의 의미
(2) 2% 제품 개발 배경
(3) 2%의 성공비결
(4) 2%제품 CONCEPT
2% 부족할 때의 앞으로 나아가야 할 전망


미과즙 음료 “2% 부족할 때”가 음료시장을 석권했다.
투명한 색상과 적절한 감미, 저 칼로리를 지향하는 제품이다.
Total 12,57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