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관여제품이란,저관여제품 광고 strategy,광고마케팅사례(instance),광고 성공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5:54
본문
Download : 저관여제품이란,저관여제품 광고 전략,광고마케팅사례,광고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저관여제품이란,저관여제품 광고 전략,광고마케팅사례,광고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8 )






저관여제품이란,저관여제품 광고 전략,광고마케팅사례,광고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저관여제품이란,저관여제품 광고 전략,광고마케팅사례,광고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저관여제품이란 저관여제품 광고 전략 광고마케팅사례 광고 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레포트/경영경제
저관여제품이란,저관여제품 광고 strategy,광고마케팅사례(instance),광고 성공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저관여제품이란,저관여제품 광고 strategy,광고마케팅사례(instance),광고 성공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저관여제품이란,저관여제품,광고,전략,광고마케팅사례,광고,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PRESENTATION
저관여제품 광고
_SLIDE_2_
INDEX
1
2
3
4
저관여제품이란
저관여제품 광고 책략
재미있는 광고 책략에 해당하는 광고 분석
結論(결론)
_SLIDE_3_
저관여제품이란
정이
Classify as an Importance of product
Low importance, Low price and Low risk
Simple and Prompt decision
제품의 중요도에 따라 분류,
제품에 대한 중요도가 낮고, 값이 싸며, 상표간의 차이가 별로 없고, 잘못 구매해도 위험이 별로 없는 제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이나 정보처리 과정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이루어지는 제품을 말함
_SLIDE_4_
저관여제품 광고 책략
반복광고
반복노출은 친밀감을 주고
이는 선호로 이어짐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discrimination화
광고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discrimination화가 efficacy적
低關與製品
광고 책략
lo...
_SLIDE_1_
PRESENTATION
저관여제품 광고
_SLIDE_2_
INDEX
1
2
3
4
저관여제품이란
저관여제품 광고 책략
재미있는 광고 책략에 해당하는 광고 분석
結論(결론)
_SLIDE_3_
저관여제품이란
정이
Classify as an Importance of product
Low importance, Low price and Low risk
Simple and Prompt decision
제품의 중요도에 따라 분류,
제품에 대한 중요도가 낮고, 값이 싸며, 상표간의 차이가 별로 없고, 잘못 구매해도 위험이 별로 없는 제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이나 정보처리 과정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이루어지는 제품을 말함
_SLIDE_4_
저관여제품 광고 책략
반복광고
반복노출은 친밀감을 주고
이는 선호로 이어짐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discrimination화
광고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discrimination화가 efficacy적
低關與製品
광고 책략
low-involvement product
간단한 내용 전달
메시지를 2~3개 이내로 한정
감각적 efficacy 중시
시각적 efficacy를 노리는 광고가
efficacy적
_SLIDE_5_
재미있는 광고 책략에 해당하는 광고 분석
_SLIDE_6_
광고에서 있을 수 없는 비현실적인 상황도 얼마든지 연출 가능.
예기치 않았던 허를 찌르는 상황이 부조화를 이루며 재미를 더해줌.
저관여제품의 경우, 소비자들의 인식과 흥미유발에 efficacy적인 광고를
신제품 도입기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
1. 있을 수 없는 상황으로 코믹하게 만들기
재미있는 광고 책략에 해당하는 광고 분석
_SLIDE_7_
1. 있을 수 없는 상황으로 코믹하게 만들기
01.
02.
재미있는 광고 책략에 해당하는 광고 분석
_SLIDE_8_
1. 있을 수 없는 상황으로 코믹하게 만들기
http://www.mgoon.com/view.htmid〓4928735
03.
04.
05.
재미있는…(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