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H&M 마케팅 4P전략(strategy) 分析(분석) > catchall1 | catchall.co.kr report

H&M 마케팅 4P전략(strategy) 分析(분석) > catchall1

본문 바로가기

catchal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M 마케팅 4P전략(strategy)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7:06

본문




Download : H&M 마케팅 4P전략 분석.hwp






- 피라미드식의 제품 구성
피라미드식 제품구성이란 트렌드 제품과 베이직 제품을 절묘하게 믹스시켜 매장에 배치시키는 것을 말한다. H&M은 다양한 패션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각 상품은 트렌디하지만 평상시에도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만들어진다. 이를 통해 H&M은 패션의류 쪽에서 Early Adopter 들을 만족시킬 수가 있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원하는 대다수의 소비자들 역시 만족시킬 수가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자신이 트렌디한 아이템을 구입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매장의 분위기나 주변 제품 때문에 트렌디한 제품을 구입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2. Price (가격strategy)

- Fashion and quality at the best price의 기업 Motto
H&M은 불황 속 가격 경쟁력을 무기로 세계 곳곳의 `중저가 패션 시장`을 …(생략(省略))
H&M 마케팅 4P전략(strategy) 分析(분석)







설명





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H&M은 싼 가격에 판매함은 물론 유행을 즉각 반영한 상품을 시장에 내 놓는다. 이를 H&M은 High Fashion, Current Fashions, Modern Basic으로 구분하고 있다 소비자는 쇼윈도에 전시되어 있는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에 이끌려 매장을 방문하지만, 실제 구매는 베이직 아이템 또는 일상에 적당한 출처: http://www.hm.com 패션의류 위주로 구매한다. 극단적으로 앞선 첨단 디자인 제품을 꼭지점에 두고 가운데 부분은 일반 소비자들이 소화할 수 있는 패션의류를 배치하고 밑바탕은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구성한다. 또 상품은 한 가지 스타일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상황에 따라 다양한 컨셉을 반영한다. H&M%20마케팅%204P전략%20분석_hwp_01.gif H&M%20마케팅%204P전략%20분석_hwp_02.gif H&M%20마케팅%204P전략%20분석_hwp_03.gif H&M%20마케팅%204P전략%20분석_hwp_04.gif H&M%20마케팅%204P전략%20분석_hwp_05.gif
H&M 마케팅 4P전략 분석 , H&M 마케팅 4P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H&M 마케팅 P전략


H&M 마케팅 4P전략(strategy) 分析(분석)
순서


Download : H&M 마케팅 4P전략 분석.hwp( 12 )



레포트/경영경제
H&M,마케팅,P전략,경영경제,레포트



H&M

marketing 4Pstrategy
1. Product (제품strategy)
- 패션의 유행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유행을 놓치지 않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해지면서 주목받는 브랜드가 alteration(변화) 하고 있다 이전에는 유행을 타지 않는 고급 브랜드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트렌드를 제 때 반영한 실용적인 저가 브랜드가 뜨고 있는 것이다.
Total 12,57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