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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생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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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8 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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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교재 및 단원명
Ⅱ. 단원의 의의
Ⅲ. 단원 학습 goal(목표)
Ⅳ. 단원 학습 계획
Ⅴ. 지도상의 유의점
Ⅵ. 본시 학습의 실제 (차시: 1/11)



Ⅱ. 단원의 의의
1. 교재면
본 단원은‘문자와 식’과 관련된 단원으로서 연립방정식과 그 풀이 및 활용에 대해 다루고 있따
‘연립 방정식과 그 풀이’에서는 먼저 미지수가 2개인 일차방정식과 해의 의미를 파악하고, 그 해를 구하는 방법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있따 또 그 해들을 좌표평면에 나타내고, 이 해들의 연결선이 직선이 되는 것에 대하여 다루고 있따 다음으로 미지수가 2개인 연립일차방정식에서는 해의 의미를 파악하고 그 해를 구할 때, 가감법과 대입법을 이용해 보다 편리하게 연립방정식을 푸는 방법에 대하여 다루고 있따
‘연립방정식의 활용’에서는 문제에 맞는 연립방정식을 세우고 이를 풀어봄으로써 실생활에서도 연립방정식이 많이 활용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울러 보다 많은 생활 속의 문제들을 풀어봄으로써 방정식을 이해하고 수학적 응용력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따
2. 학생의 입장
학생들은 이 전까지의 과정에서 문자를 사용하여 식을 간결하게 나타내는 학습을 통해 일차식의 계산방법을 배웠고, 또 단항식과 다항식의 연산…(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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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교 수학에서의 연립방정식 단원에 대한 학습지도안을 작성하였습니다.








중학교 수학에서의 연립방정식 단원에 대한 학습지도안을 작성하였습니다.교생실습 , 교생실습사범교육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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