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의광고대행사만족도에관한실증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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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1.1 문제 제기
2.1. 연구가설 설정
2.2. 연구모형
3.1. 표본의 特性
3.2. 신뢰성 및 타당성 分析(분석)
3.3. 연구결과
우리나라의 광고 산업은 1970-1980년대의 급속한 성장기를 거친 이후 1990년대에 들어와서도 매년 20% 내외의 성장세를 유지하여 1996년도 총광고비 5조 6천억원으로 GNP의 1.44%를 점하고 있다아 이러한 양적인 성장과 더불어 1980년대 초반부터 광고산업의 구조가 대내외적인 環境(환경)change(변화)에 의해서 influence(영향)을 받게되었다.
대내적으로는 국내 광고시장의 광고비 규모가 GNP 대비 1%(1984년)를 넘어섬으로써 선진국 수준에 육박했고, 외적으로는 이에 따른 광고시장 개방압력이 가속화되었다.광고주의광고대행사만족도에관한실증적연구 , 광고주의광고대행사만족도에관한실증적연구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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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1989년이후 단…(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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