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의 성공비결과 SWOT分析및 카페베네 마케팅책략과 마케팅책략의 問題點과 改善(개선) 방안제안및 카페베네 향후방향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20:18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의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및 카페베네 향후방향제언.hwp
카페베네,성공비,SWOT,카페베네,마케팅전략과,마케팅전략,문제점과,개선,제안,카페베네,향후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카페베네
marketing 전술
`목차`
1. 카페베네 기업紹介
(1) 기업개요
(2) 카페베네 現況
(3) 경영철학
2. 기업environment分析(분석) (5 force model分析(분석))
3. 카페베네의 성공비결
4. 카페베네 SWOT分析(분석)
(1) 강점
(2) 약점
(3) 기회(4) 위협
5. 카페베네 STP分析(분석)(1) 시장세분화
(2) 타겟팅
(3) 포지셔닝
6. 카페베네 marketing 전술
(1) 差別화 marketing 전술(2) 광고와 PPL전술
(3) 서비스 전술
(4) CRM (고객관계관리marketing ) 전술
7. marketing 4P전술 drawback(걸점)과 改善plan제언
(1) Product 전술의 drawback(걸점)과 改善plan
(2) Price 전술의 drawback(걸점)과 改善plan
(3) Place 전술의 drawback(걸점)과 改善plan
(4) Promotion 전술의 drawback(걸점)과 改善plan
8. 카페베네에 대한 평가 및 향후전망
1. 카페베네 기업紹介
(1) 기업개요
기업명 : 카페베네
창립 : 2008년
CEO :최승우
홈페이지: www.caffebene.co.kr
`출처:카페베네`
카페베네는 초기 급성장의 원동력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빈티지 스타일의 북 카페 인테리어로 기존 원색의 커피 전문점들과 差別화된 고급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접근했고, 싸이더스 HQ와의 전술적 제휴에 따른 스타marketing 이용한 경쟁력 확보를 marketing 전술으로 삼아 초기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것에 성공하였다. 또한 카페베네는 멀티 디저트 카페로서 커피 이외에 젤라또, 빙수, 등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현재는 글로벌 이미지 구축을 위해 해외 시장에서 점유율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뉴욕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상승을 위해 맨하탄 최고 입지에 위치하기 위한 과감한 투자를 진행하여 직영점 두 곳과 가맹점 1호를 내는 등 성공적인 세계 진출에 성공했다. 카페베네는 외형 및 브랜드의 성장에 있어서 커피전문점뿐만 아니라 여러 업종을 통틀어서 보더라도 근래 보기 드문 성공사례(instance)라고 할 수 …(투비컨티뉴드 )
카페베네의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및 카페베네 향후방향제언 , 카페베네의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및 카페베네 향후방향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성공비 SWOT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전략 문제점과 개선 제안 카페베네 향후방향제언
순서
설명
Download : 카페베네의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및 카페베네 향후방향제언.hwp( 67 )
카페베네의 성공비결과 SWOT分析및 카페베네 마케팅책략과 마케팅책략의 問題點과 改善(개선) 방안제안및 카페베네 향후방향제언






카페베네의 성공비결과 SWOT分析및 카페베네 마케팅책략과 마케팅책략의 問題點과 改善(개선) 방안제안및 카페베네 향후방향제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