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 그랑프리의 한국에서의 성공을 위한 대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2:48
본문
Download : F1 그랑프리의 한국에서의 성공을 위한 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F1 그랑프리의 한국에서의 성공을 위한 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F1 그랑프리의 한국에서의 성공을 위한 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F 그랑프리 한국에서 성공 위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F1 그랑프리의 한국에서의 성공을 위한 방안(方案)
INDEX
INDEX
F1 그랑프리란?
F1 그랑프리 現況 (비아시아권)
F1 그랑프리 現況 (아시아권)
한국 F1 그랑프리 준비 現況
한국에서의 성공 방안(方案)
결론
1. F1 그랑프리란?
1. F1 그랑프리란?
History
1950
FIA 포뮬러원 월드 챔피언십 출범
팀 부분 公式 시상인 컨스트럭터즈 챔피언십 제도 도입
1960
아시아 최초의 F1 경기장인 스즈카 서킷 완공
에러로다이나믹 관련 규정 첫 등장
1970
렐라 롬바르다가 F1에서 여성 최초로 득점
일본 아시아 첫 F1개최
1980
F1드라이버 연합 첫 결성(현 GPDA)
레이스 도중 급유를 하는 피트 스톱 작전 첫 등장
1990
F1무연휘발유 의무화
슬릭타이어 금지
말레이시아 동남아시아 첫 F1개최
2000
china 첫 F1개최
중동 지역 첫 F1인 바레인 그랑프리 개최
미하엘 슈마허(독일), F1 사상 최다인 7회 챔피언 기록 수립
페르난도 알론소(스페인) F1최연소 챔피언 기록(만 24세 58일)
경기일정
CHAMPIONSHIP
연간 득점 합산해 챔피언 결정
Drivers Championship
-최다 득점팀에게 챔피언 타이틀
Constructors Championship
-최다 득점팀에게 챔피언 타이틀
엔트리 1번이 전년도 챔피언
챔피언 드라이버가 소속된 팀은 다음해 엔트리 넘버 1번과 2번을 부여
피트 배정도 엔트리 넘버에 따라 고름
Driver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음속의 귀공자
50도의 복사열 견디는 철인들
5G의 압력에 견딤
(50Kg의 성인 250Kg)
1시간 30분 경기 후 몸무게 3Kg 감소
거리측정(測定) 의(定義) 정확성은 명암구분 능력, 먼 거리와 가까운 거리의 초점을 순간적으로 정확히 맞추는 능력 등이 빼어남.
심장과 다리 근육도 발달
CONSTRUCTOR
첨단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 조직 …(To be continued )
F1 그랑프리의 한국에서의 성공을 위한 대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F,그랑프리,한국에서,성공,위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F1 그랑프리의 한국에서의 성공을 위한 대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F1 그랑프리의 한국에서의 성공을 위한 방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1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