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성공한 미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10:59
본문
Download :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성공한 미샤.ppt






1. 선정동기
2. STP 分析
①시장세분화
②타겟팅
③포지셔닝
3. 4P 分析
①제품
②가격
③유통
④촉진
4. SWOT 分析
5. future(미래) 향후 전술
최초의 online 화장품 쇼핑몰 미샤는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에게 어필
online 오프라인 샵에서 성공한 미샤
열약한 상황의 중소업체에 적합하게 조화시킨 성공적인 사례(instance)
시장 세분화<나이>
10대-인터넷(Internet) 사용빈도수가 높다.미샤완성본 ,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성공한 미샤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의 성공을 거둔 미샤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다.대부분이 화장을 한다.
20대-인터넷(Internet) 사용빈도수 높다. …(drop)
순서
미샤완성본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성공한 미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화장에 관심이 많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성공한 미샤.ppt( 56 )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의 성공을 거둔 미샤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