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한류marketing 을 활용한 국제marketing instance(사례) > catchall2 | catchall.co.kr report

한류marketing 을 활용한 국제marketing instance(사례) > catchall2

본문 바로가기

catchal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한류marketing 을 활용한 국제marketing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6:52

본문




Download : 한류마케팅을 활용한 국제마케팅 사례.pptx





_SLIDE_9_
9
한류 마케팅 事例
`가격 포지셔닝`
`제품명`¥10.07
`홍초` ¥7.72
…(省略)

한류marketing 을 활용한 국제marketing instance(사례)

한류마케팅을 활용한 국제마케팅 사례 , 한류마케팅을 활용한 국제마케팅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한류마케팅 한 국제마케팅 사례
한류마케팅,한,국제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한류marketing 을 활용한 국제marketing instance(사례)

다.
설명






순서
한류마케팅을%20활용한%20국제마케팅%20사례_pptx_01.gif 한류마케팅을%20활용한%20국제마케팅%20사례_pptx_02.gif 한류마케팅을%20활용한%20국제마케팅%20사례_pptx_03.gif 한류마케팅을%20활용한%20국제마케팅%20사례_pptx_04.gif 한류마케팅을%20활용한%20국제마케팅%20사례_pptx_05.gif 한류마케팅을%20활용한%20국제마케팅%20사례_pptx_06.gif

Download : 한류마케팅을 활용한 국제마케팅 사례.pptx( 58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1
한류마케팅을 활용한 국제마케팅 事例
_SLIDE_2_

CONTENTS

한류마케팅 제품 事例 비교
한류, 한류마케팅 상황

한류에 대한 定義(정이)

시사점

2
_SLIDE_3_
3
한류에 대한 定義(정이)

한류(korean wave)

대한민국의 대중문화 뿐만 아니라
한국에 관련된 것들이 대한민국 이외의 나라의 사람들에게
대중적 인기를 얻은 현상을 의미
_SLIDE_4_
4
한류 마케팅

한국에 대한 관심이 제품으로 이어져
기업들의 마케팅 방식으로 사용됨

한류 마케팅
_SLIDE_5_
5
한류의 경제적 효능

전세계 적으로 매출이 증대

But

아시아 지역에서의 효능가 뚜렷함

한류의 경제적 효능
_SLIDE_6_
6
한류 마케팅 事例
중국(中國)
오리온 초코파이
Japan
청정원 홍초
`Japan시장`
`중국(中國)시장`
事例 1
_SLIDE_7_
7
한류 마케팅 事例
40년 ...

_SLIDE_1_
1
한류마케팅을 활용한 국제마케팅 事例
_SLIDE_2_

CONTENTS

한류마케팅 제품 事例 비교
한류, 한류마케팅 상황

한류에 대한 定義(정이)

시사점

2
_SLIDE_3_
3
한류에 대한 定義(정이)

한류(korean wave)

대한민국의 대중문화 뿐만 아니라
한국에 관련된 것들이 대한민국 이외의 나라의 사람들에게
대중적 인기를 얻은 현상을 의미
_SLIDE_4_
4
한류 마케팅

한국에 대한 관심이 제품으로 이어져
기업들의 마케팅 방식으로 사용됨

한류 마케팅
_SLIDE_5_
5
한류의 경제적 효능

전세계 적으로 매출이 증대

But

아시아 지역에서의 효능가 뚜렷함

한류의 경제적 효능
_SLIDE_6_
6
한류 마케팅 事例
중국(中國)
오리온 초코파이
Japan
청정원 홍초
`Japan시장`
`중국(中國)시장`
事例 1
_SLIDE_7_
7
한류 마케팅 事例
40년 식초발효기술!
정성껏 천천히 만든 청정원 홍초
풍부한 올리고당을 함유한 홍초
설탕 함량 0%

식이섬유를 포함한 홍초
식초 constituent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도 함유
웰빙 음료
세계 속의 홍초! 글로벌 NO 1
전세계 50여개국 수출
한국, Japan 음용식초 시장 동시 1위 석권
HACCP
“위해요소 중점관리 우수식품”
HACCP지점 시설에서 생산
5차 여과, 2차 살균 과정
엄격한 위생관리 제조 과정
`제품내역`
_SLIDE_8_
8
한류 마케팅 事例
`표적고객`
청정원 관계자는 “소녀 풍의 Japan 아이돌 그룹과 달리 일명
‘힙 댄스’로 상징되는 카라의 이미지가 홍초의 키워드인
‘피부’나 ‘몸매관리’등의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주요 타킷인 Japan의 20~30대 여성에게

많은 공감대를 얻을 것”이라고 說明(설명) 했다.
Total 12,49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