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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 애니팡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分析(분석) 및 나아갈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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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7 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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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이 SNS게임 사업으로 애니팡 서비스를 처음 ’60초의 마력’으로 무려 출시 한달만에 1천만, 2달만에 1700만건의 내려받기 를 달성하는 앱스토어 history(역사) 상 전무후무한 신기록을 수립함.
현제 내려받기 수 2000만 돌파, 일일 접속사 1000만, 동시 접속자는 300만명으로 나타났다.

04
카카오톡 그리고 애니팡이란..
카카오톡의 친구들을 묶어 1주일 단위로 리그를 펼치…(To be continued )
카카오톡 & 애니팡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分析(분석) 및 나아갈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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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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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 애니팡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分析(분석) 및 나아갈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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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TER
Template
카카오톡 & 애니팡의 marketing
메신저 신화를 새로 쓴 카카오톡과 지극히 단순하고 평범하게 보이는 게임인 애니팡이 전국을 평정한 이유를 marketing 에서 찾는다!!
CONTENTS
CHAPTER 1. 카카오톡 &애니팡이란
CHAPTER 2. 그들의 성공요인 分析
CHAPTER 4. conclusion(결론)/ 나아갈 방향
CHAPTER 3.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 (4P, STP, SWOT)
Chapter 1
01
카카오톡 그리고 애니팡이란..
전국민의 문장 “문자해”를 “카톡해”로 바꾼 스마트폰 메신저계의 혁명 어플리케이션
현재 전세계 회원수 약 5950만명, 내려받기 수 1억2천만에 이르며 국내 내려받기 수 1위의 어플리케이션
㈜카카오가 2xxx년 3월18일 서비스 처음 한 프리웨어 메신저로 안드로이드. 애플, 블랙베리 기기 사용자들은 무료로 사용할수 있따
02
주요기능
상대방에게 메신저, 사진, 동영상, 연락처, 음성메시지를 무료로 전송
그룹채팅을 통해 여러명과 한 채팅방에서 동시에 채팅가능
전화번호가 저장되어 있는 상대가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친구등록기능 및 번호를 몰라도 아이디를 통해 친구추가 가능
최근 통신사의 반대에 불구하고 ‘보이스톡’이라 불리는 무료통화 기능 추가
수익 창출을 위해 플러스 친구와 카카오톡과 연계된 스마트폰 게임 출시 처음
카카오톡 그리고 애니팡이란..
03
카카오톡 그리고 애니팡이란..
애니팡은 1분 동안에 같은 동물 얼굴 3개를 맞춰서 점수를 높이는 모바일 소셜게임의 일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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