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이시스 브랜드分析(분석)과 아이시스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과 향후strategy방법 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2:41본문
Download : 롯데 아이시스 브랜드분석과 아이시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략방안 제안 PPT레포트.pptx






롯데 아이시스 브랜드分析(분석)과 아이시스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과 향후strategy방법 제안 PPTreport
Download : 롯데 아이시스 브랜드분석과 아이시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략방안 제안 PPT레포트.pptx( 29 )
롯데 아이시스 브랜드분석과 아이시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략방안 제안 PPT레포트 , 롯데 아이시스 브랜드분석과 아이시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략방안 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롯데 아이시스 브랜드과 아이시스 마케팅전략과 향후전략 제안 PPT레포트
순서
롯데,아이시스,브랜드과,아이시스,마케팅전략과,향후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롯데 아이시스 브랜드分析(분석)과 아이시스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과 향후strategy방법 제안 PPTreport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생수시장 상황分析
(1) 국내생수시장 상황
(2) 시advantage(장점) 유율 상황
(3) 생수시장 마케팅環境(환경) 分析
2. 아이시스의 마케팅 전술分析
(1) 아이시스 BCG 매트릭스 分析
(2) Product/ Market Expansion Grid
(3) 아이시스 SWOT 分析
(4) 아이시스 STP分析
-Segmentation-Targeting
-Positioning
(5) 아이시스 마케팅믹스 4P전술
(6) 아이시스 4C分析
3. 아이시스의 새로운 마케팅 전술 제시
INDEX_SLIDE_3_
1
생수시장 상황分析
1) 국내생수시장 상황
’14년 1분기 음료부문 1위현재 생수 제조 및 판매 업체는 대략 100여 곳
단위: 억 원 ※ 2008년 이후는 추정치
생수시장 점유율 ↑
_SLIDE_4_
2) 시advantage(장점) 유율 상황
- 제주삼다수 현재 점유율 40% 이상으로 압도적대형마트와 편의점들의 자체브랜드(PB) & 프리미엄
생수(수입생수) 점유율 ↑
_SLIDE_5_
3) 생수시장 마케팅環境(환경) 分析
최…(To be continued )4) STP -Segmentation
5) 4P 分析
6) 아이시스 4C分析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