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래미안, 자이, 이편한세상의 3C분석과 SWOT분석 및 STP분석 > catchall2 | catchall.co.kr report

래미안, 자이, 이편한세상의 3C분석과 SWOT분석 및 STP분석 > catchall2

본문 바로가기

catchal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래미안, 자이, 이편한세상의 3C분석과 SWOT분석 및 STP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1:51

본문




Download : 래미안, 자이, 이편한세상의 3C분석과 SWOT분석 및 STP분석.pptx







래미안, 자이, 이편한세상의 3C분석과 SWOT분석 및 STP분석


Download : 래미안, 자이, 이편한세상의 3C분석과 SWOT분석 및 STP분석.pptx( 58 )



래미안,자,이편한세상,C과,SWOT,STP,경영경제,레포트
래미안, 자이, 이편한세상의 3C분석과 SWOT분석 및 STP분석 , 래미안, 자이, 이편한세상의 3C분석과 SWOT분석 및 ST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래미안 자 이편한세상 C과 SWOT STP

래미안, 자이, 이편한세상의 3C분석과 SWOT분석 및 STP분석
래미안,%20자이,%20이편한세상의%203C분석과%20SWOT분석%20및%20STP분석_pptx_01.gif 래미안,%20자이,%20이편한세상의%203C분석과%20SWOT분석%20및%20STP분석_pptx_02.gif 래미안,%20자이,%20이편한세상의%203C분석과%20SWOT분석%20및%20STP분석_pptx_03.gif 래미안,%20자이,%20이편한세상의%203C분석과%20SWOT분석%20및%20STP분석_pptx_04.gif 래미안,%20자이,%20이편한세상의%203C분석과%20SWOT분석%20및%20STP분석_pptx_05.gif 래미안,%20자이,%20이편한세상의%203C분석과%20SWOT분석%20및%20STP분석_pptx_06.gif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3c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목차
_SLIDE_2_
3Canalysis(분석)
_SLIDE_3_
3Canalysis(분석) 1. 시장analysis(분석)
일반
소형아파트
편의시설

고급스러움
단순 주거
소형아파트의 수요증가,
공급부족
아파트의
이미지 중시
편안한 생활을 위한 편의시설 요구
이미지보단 기능,실용성
강화필요
_SLIDE_4_
3Canalysis(분석) 1. 시장analysis(분석)

래미안이
모든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E편한세상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 경쟁력이
부족함
_SLIDE_5_
3Canalysis(분석) 2. 경쟁사analysis(분석)

나눔,공유,소통
과학적 설계
테마공간
_SLIDE_6_
3Canalysis(분석) 2. 경쟁사analysis(분석)

_SLIDE_7_
3Canalysis(분석) 3. 자사analysis(분석)
_SLIDE_8_
3Canalysis(분석) 3. 자사analysis(분석)
계단이 없음
-장애인, 노약자 배려
1층 세대를 포함한 전 세대의 만족
_SLIDE_9_
3Canalysis(분석) 3. 자사analysis(분석)

단지 전체에 높고 낮음의...

_SLIDE_1_
3c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목차
_SLIDE_2_
3Canalysis(분석)
_SLIDE_3_
3Canalysis(분석) 1. 시장analysis(분석)
일반
소형아파트
편의시설

고급스러움
단순 주거
소형아파트의 수요증가,
공급부족
아파트의
이미지 중시
편안한 생활을 위한 편의시설 요구
이미지보단 기능,실용성
강화필요
_SLIDE_4_
3Canalysis(분석) 1. 시장analysis(분석)

래미안이
모든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E편한세상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 경쟁력이
부족함
_SLIDE_5_
3Canalysis(분석) 2. 경쟁사analysis(분석)

나눔,공유,소통
과학적 설계
테마공간
_SLIDE_6_
3Canalysis(분석) 2. 경쟁사analysis(분석)

_SLIDE_7_
3Canalysis(분석) 3. 자사analysis(분석)
_SLIDE_8_
3Canalysis(분석) 3. 자사analysis(분석)
계단이 없음
-장애인, 노약자 배려
1층 세대를 포함한 전 세대의 만족
_SLIDE_9_
3Canalysis(분석) 3. 자사analysis(분석)

단지 전체에 높고 낮음의 차이가 없음
- 노약자, 장애인 배려, 편안한 산책
_SLIDE_10_
3Canalysis(분석) 3. 자사analysis(분석)
체계적인
보안 시스템
-입주민의 안심
_SLIDE_11_
3Canalysis(분석) 3. 자사analysis(분석)
_SLIDE_12_
3Canalysis(분석) 3. 자사analysis(분석)

약점
브랜드 로고 이미지 부문 1위였지만 최근 브랜드 로고 이미지를 바꿈

다른 아파트 브랜드들에 비해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부족함

대림 산업이 힘든 시기를 겪음

_SLIDE_13_
SWOTanalysis(분석)
_SLIDE_14_
Weaknesses
우아,고급 이미지 부족
- 외형적 화려함 x
선호도, 기업브랜드 가치가
타사에 비해 낮음
대림 산업의 수입 구조의 비상
Strengths
‘편안한 주거생활’ 슬로건 부합
소비자 요구에 맞춰 설계
컨버스디자인
친環境(환경)적인 설계
치밀한 보안설계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함
Opportunities
친環境(환경) 저에너지 비전 선포
에코 프로젝트
소형아파트의 강세
맞춤…(투비컨티뉴드 )


다.
Total 12,49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