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0:22
본문
Download : 국제 마케팅.ppt
Contents_ Part IV 닌텐도와 소니의 경쟁전술 Part I 전술의 drawback(걸점)과 평가 Part II 캐논과 니콘의 경쟁전술 Part III Contents Part IV 전술의 drawback(걸점)과 평가 Part IIII 닌텐도와 소니의 경쟁전술 캐논과 니콘의 경쟁전술 전술의 drawback(걸점)과 평가 전술의 drawback(걸점)과 평가 닌텐도의 경쟁전술 소니의 경쟁전술 경쟁전술의 성과 1_1 닌텐도의 경쟁전술 Part 1. 1_ 닌텐도와 소니의 경쟁전술 닌텐도의 경쟁전술 게임산업의 선발주자 저원가 전술 - 싸고 쉬운 게임을 지향 값싼 하드웨어 가격 소프트웨어 서드파트에 대한 강력한 통제 닌텐도의 경쟁전술 소니의 경쟁전술 1_2 소니의 경쟁전술 닌텐도의 경쟁전술 소니의 경쟁전술 Part 1. 1_ 닌텐도와 소니의 경쟁전술 소니의 경쟁전술 후발주자 차별화 전술 Best Product를 지향 높은 기술력을 통...
Part IV
닌텐도와 소니의 경쟁전술
Part I
전술의 drawback(걸점)과 평가
Part II
캐논과 니콘의 경쟁전술
Part III
Contents
Part IV
전술의 drawback(걸점)과 평가
Part IIII
닌텐도와 소니의 경쟁전술
캐논과 니콘의 경쟁전술
전술의 drawback(걸점)과 평가
전술의 drawback(걸점)과 평가
닌텐도의 경쟁전술
소니의 경쟁전술
경쟁전술의 성과
1_1
닌텐도의 경쟁전술
Part 1.
1_
닌텐도와 소니의
경쟁전술
닌텐도의 경쟁전술
게임산업의 선발주자
저원가 전술 - 싸고 쉬운 게임을 지향
값싼 하드웨어 가격
소프트웨어 서드파트에 대한 강력한 통제
닌텐도의 경쟁전술
소니의 경쟁전술
1_2
소니의 경쟁전술
닌텐도의 경쟁전술
소니의 경쟁전술
Part 1.
1_
닌텐도와 소니의
경쟁전술
소니의 경쟁전술
후발주자
차별화 전술 ? Best Product를 지향
높은 기술력을 통한 하드웨어 개발
소프트웨어 서드파트에 대한 유연한 통제
1_3
경쟁전술의 성과
닌텐도의 경쟁전술
소니의 경쟁전술
Part 1.
1_
닌텐도와 소니의
경쟁전술
닌텐도와 소니의 성과비교
최초의 지배자는 닌텐도
SONY - PS시리즈 발매 후 닌텐도를 제압
닌텐도 - DS와 Wii를 통해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재등극
소니
닌텐도
년/월
게임매출(억엔)
주력기종
게임매출(억엔)
주력기종
2005/3
7298
PSP/PS2/PS1
5152
DS/GBA/GC
2006/3
9586
PSP/PS2
5092
DS/GBA/GC
2007/3
1조xxx8
PS3/PSP/PS2
9665
DS/GBA/Wii/GC
2008/3
1조2842
PS3/PSP/PS2
1조6724
DS/GBA/Wii/GC
2009/3
9848
PS3/PSP/P…(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국제 마케팅
Download : 국제 마케팅.ppt( 31 )
국제 마케팅 , 국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국제 마케팅
국제 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