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 > catchall2 | catchall.co.kr report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 > catchall2

본문 바로가기

catchal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7:08

본문




Download :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hwp




이것은 컴퓨터에 수업내용을 담아서 학생들의 수업활동을 도와주는 것으로 개별화 수업을 전개할 수 있으며, 특히 학습자의 적성과 능력…(drop)
순서

학교에서%20멀티미디어의%20활용%20방향_hwp_01.gif 학교에서%20멀티미디어의%20활용%20방향_hwp_02.gif 학교에서%20멀티미디어의%20활용%20방향_hwp_03.gif 학교에서%20멀티미디어의%20활용%20방향_hwp_04.gif 학교에서%20멀티미디어의%20활용%20방향_hwp_05.gif 학교에서%20멀티미디어의%20활용%20방향_hwp_06.gif

,사범교육,레포트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






다. 학생들은 교사가 아닌 컴퓨터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학습하고, 교사는 이 과정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컴퓨터를 준비하거나, 수리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된다.
컴퓨터 보조수업은 수업의 과정에 컴퓨터를 보조 매체로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컴퓨터를 도입하는 두 번째 논리는 컴퓨터가 교육의 일부기능을 대신 수행할 수 있을 것이며, 게다가 보다 잘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점이다. 이러한 논리를 바탕으로 교육부에서 취한 조치가 바로 교육용 소프트웨어의 개발과 보급이다. 이 교육용 소프트웨어들은 대부분 교사의 역할인 지식의 전달, 전달된 내용에 대한 확인, 잘못 학습된 내용에 대한 피드백, 그리고 평가등의 기능을 대신하는 이른바 개인교수용 프로그램(program]) 들이다. 이...

Download :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hwp( 25 )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컴퓨터를 도입하는 두 번째 논리는 컴퓨터가 교육의 일부기능을 대신 수행할 수 있을 것이며, 게다가 보다 잘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점이다. 그런데, 이것이 교육적으로 볼 때, 논리적일까?
교육용 소프트웨어의 보급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이것이 논리적이라는 것을 보이기 위해 교육심리학이나 이를 바탕으로 하는 경험적 연구결과들을 인용한다. 다음은 컴퓨터 보조 수업의 advantage에 관련되어 한국교육개발원 보고서에서 제시된 내용이다. 이... , 학교에서 멀티미디어의 활용 방향사범교육레포트 ,


컴퓨터를 도입하는 두 번째 논리는 컴퓨터가 교육의 일부기능을 대신 수행할 수 있을 것이며, 게다가 보다 잘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점이다.
Total 12,49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