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마케팅전략(strategy),놀부기업analysis(분석) ,놀부해외마케팅전략(strategy),해외마케팅事例(사례),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1:21
본문
Download : 놀부마케팅전략,놀부기업분석,놀부해외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사례,요식업해외마케팅.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놀부마케팅전략(strategy),놀부기업analysis(분석) ,놀부해외마케팅전략(strategy),해외마케팅事例(사례),요식업해외마케팅
놀부마케팅전략(strategy),놀부기업analysis(분석) ,놀부해외마케팅전략(strategy),해외마케팅事例(사례),요식업해외마케팅
놀부마케팅전략,놀부기업분석,놀부해외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사례,요식업해외마케팅 , 놀부마케팅전략,놀부기업분석,놀부해외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사례,요식업해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놀부마케팅전략 놀부기업 놀부해외마케팅전략 해외마케팅사례 요식업해외마케팅






_SLIDE_1_
㈜ 놀부
_SLIDE_2_
Contents
1. 기업 introduce
2. 프랜차이즈 시스템
3. 성공戰略
4. 해외진출
5. 향후戰略
_SLIDE_3_
기업introduce
1987년 설립
전통 한식을 이용한 프랜차이즈 사업 추진
현재 국내외 총 620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
국내 최대 한식 프랜차이즈로 성장
최근 해외 진출 및 다양한 외식사업으로 영역을 확대
글로벌 종합외식기업으로 발돋움
각종 프랜차이즈 대상, 지식경영대상, 산업포장 등 수상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을 위해 꾸준히 장애인과 불우이웃을 돕는 봉사활동
1
놀 부 소 개
비 전
`100년의 맛을 디자인 하는 기업 ` 이라는 비전으로
한국형 외식文化(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기업
직원을 제1의 고객으로 모시는 기업
전통 文化(문화)의 현대화를 통해 세계로 나아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A
B
_SLIDE_4_
기업introduce
1
연 혁
1987.03
「골목집」이란 상호로 태동 (영업장 5평, 자본금 300만원)
1989.04
체인 1호 「놀부보쌈」`상도점`을 개점함으로써 본격적인 체인 사업 전개
1990.01
주식회사 농원식품을 설립
1993.09
법인명을 (주)농원식품에서 (주)놀부로 변경
1996.09
foundation(창업) 10주년 기념 C.I.P 작업 처음 (1997년 9월 완료)
1998.06
제 1회 한국프랜차이즈 종합대상 수상
2001.04
2001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2001.05
ISO9002 인증획득
2002.11
ISO9001 인증획득
2005.11
놀부식품개발연구소 설립
2006.06
INNO-BIZ 인증 획득
2008.07
전통식품 품질인증 획득
2009.01
2008년 종합 100대 브랜드 한식업계 최초 진입
2009.03
놀부 약선김치 로하스 인증, HACCP 인증 획득
2x…(skip)
설명
Download : 놀부마케팅전략,놀부기업분석,놀부해외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사례,요식업해외마케팅.pptx( 66 )
놀부마케팅전략,놀부기업,놀부해외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사례,요식업해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