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에 대한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20:45
본문
Download : 청정원에 대한 조사.hwp
2. 기본의 고추장 포장과 달리 검증된 튜브형을 응용하여 파프리카 모양 튜브형으로 만들어서 노란색, 빨간색의 시각적인 efficacy로 시각과 미각을 자극하며 관심을 유도한다.
청정원에 대한 조사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아이디어 개발 동기:
청정원의 신제품 아이디어를 청정원의 안에서 생각해 보았다.
3. 초기 입소문과 홍보를 위해 신선한 채소류 사이에 파프리카 옆에 두어서 적극 홍보
1, 아이디어명
- 비타민 C 가득 달콤한 파프리카 고추장
2. 신제품 아이디어 세부說明(설명)
· 제품의 특징: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의 키워드는 웰빙, 프리미엄, 실속이었다.
1. 내년 고추장 맛을 5단계로 분류 하는데. 거기에 맞추어서 매운 고추장이 아닌
달콤한 고추장으로 컨셉을 잡는다. 이러한 파프리카의 효능은 최근 식품업계 키워드인 웰빙…(생략(省略))
Download : 청정원에 대한 조사.hwp( 77 )
청정원에 대한 조사
설명
레포트/기타



순서
청정원에,대한,조사,기타,레포트
청정원에 대한 조사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 청정원에 대한 조사기타레포트 , 청정원에 대한 조사
다.
· 왜 파프리카 고추장인가?
① 보석채소라 불리는 파프리카
비타민A, C, 철분, 칼슘 등 영양성분(成分)이 다른 야채에 비해 월등히 많이 함유되어 있다
아이들 성장촉진에 좋으며, 성인병의 原因인 콜레스테롤 수치를 저하 시키고, 암과 비염 예방에 효능이 있으며, 비타민이 풍부하여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고 무엇보다 피부 탄력유지를 도와준다. ... 달콤하다. 비타민 C와 베타카로틴이 많이 함유 된 파프리카를 고추장으로 만들면 어떨까?? 파프리카 고추장의 성공을 위한 marketing 부분에 마주향하여 아이디어를 만들어 보았다. 농업경제학과를 다니고 있는 나는 수업시간에 파프리카가 일본에 많이 수출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과거 조미료하면 미원이라고 했듯이 현재 많은 사람들 머릿속에 고추장하면 청정원 순창 고추장을 떠올린다.
청정원하면 생각나는 것?? 바로 청정원 순창 고추장이다. 얼마 전 신문기사에 파프리카가 네덜란드와 같은 높은 품질로 인증 받아서 일본에 수출이 되고 있지만 국내 소비는 적어 공급과잉으로 가격이 낮게 형성된다고 하였다.
비타민 C는 상큼하다?! 고추장은 맵다 ?!
아닐것이다. 청정원의 核心 상품 고추장의 새로운 제품을 생각해보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