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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 대한 판매증진의 기술 - 영업에서의 판매 증진의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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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9 0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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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때 중요한 것은 ‘왜 고객이 벽지를 바꾸어야 할까’이다. 점원이 주문을 받을 때 “오늘의 특별요리인 ‘후챤푸루’라고 하는 요리는 이러 이러한 요리입니다”라고 한마디 덧붙여 주었으면 좋았을 것이라는 원망 섞인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입소문을 낼 수 있을까? 바로 ‘입소문을 내는 사람’에게 정보를 흘리면 된다 이 때문에 인맥이나 모임 등을 이용한 marketing 책략이 교묘하게 진행되고 있따 한…(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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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하지만 사실 이보다 더 큰 문제는 ‘알면서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는’ 사람이다. 이 일로 인해 그 가게의 인상이 나빠졌다.


레포트/법학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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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 대한 판매증진의 기술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나 같은 불만을 느끼는 손님이 하나, 둘 늘어난다면 그 가게는 어떻게 될까?

2. 이소즈미 매직

일본 최고의 컨설턴트로 손꼽히는 이소즈미 다케시라는 사람이 있따 그의 수완은 ‘이소즈미 매직’이라 불릴 만큼 유명한데, 그의 영업 기술을 살펴보자. 여러분이 인테리어 회사의 영업사원이라고 가정하자. 그리고 방의 벽지를 바꾸고 싶다는 의뢰가 들어왔다. , 고객에 대한 판매증진의 기술 - 영업에서의 판매 증진의 기법법학행정레포트 , 고객 판매증진 기술




고객에 대한 판매증진의 기술 - 영업에서의 판매 증진의 기법
고객에 대한 판매증진의 기술
순서
영업에서의 판매 증진의 기법

1. effect적인 프리젠테이션

자신이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영업사원으로서 자격미달이다.

다. 따라서 먼저 다음처럼 대화를 통해 ‘고객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나는 이 요리가 어떤 것인지 몰랐기 때문에 그냥 항상 먹던 점심 정식을 먹기로 했다.

그런데 옆자리에 앉은 손님이 주문한 이 요리를 보고 ‘저걸로 할걸’ 하며 후회했다. “지금 이 방을 무엇으로 어떻게 사용하십니까? 제가 보기에는 평소에는 사용하시지 않는 방 같습니다만.” “맞아요, 현재는 사용하지 않는 방이지만 딸이 다음 달에 출산을 해서 여기로 올 예정이에요. 그래서 그때 이 방에 머물게 하려고요.”

3. 입소문의 활용

조사에 따르면 사람들이 가장 신뢰하는 상품정보 1위는 입소문을 통해 들어온 정보라고 한다. 예를 들어 며칠 전에 오키나와 음식을 하는 가게에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점원이 와서 오늘의 특별요리는 ‘후챤푸루’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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