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설득의심리학 > catchall3 | catchall.co.kr report

설득의심리학 > catchall3

본문 바로가기

catchal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설득의심리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2:17

본문




Download : 설득의심리학 .ppt





무의식적인 의사결定義(정이) 장단점
advantage : 빠른 의사결정을 돕는다.

인간의 자동적인 反應(반응)을 일으키게 하는
유발기제를 악용하는 사람들
설득의 심리학

INDEX
프롤로그 - 설득 심리학으로의 초대
설득의 법칙 1 - 상호성의 법칙
설득의 법칙 2 - 일관성의 법칙
설득의 법칙 3 - 사회적 증거의 법칙
설득의 법칙 4 - 호감의 법칙
설득의 법칙 5 - 권위의 법칙
…(省略)

설득의심리학 , 설득의심리학 기타레포트 , 설득의심리학




설득의심리학,기타,레포트

설득의심리학


레포트/기타



설명
다.


설득의심리학%20_ppt_01.gif 설득의심리학%20_ppt_02.gif 설득의심리학%20_ppt_03.gif 설득의심리학%20_ppt_04.gif 설득의심리학%20_ppt_05.gif 설득의심리학%20_ppt_06.gif

Download : 설득의심리학 .ppt( 84 )



설득의심리학


순서

설득의 심리학
설득의 심리학

INDEX
프롤로그 - 설득 심리학으로의 초대
설득의 법칙 1 - 상호성의 법칙
설득의 법칙 2 - 일관성의 법칙
설득의 법칙 3 - 사회적 증거의 법칙
설득의 법칙 4 - 호감의 법칙
설득의 법칙 5 - 권위의 법칙
설득의 법칙 6 - 희귀성의 법칙
에필로그 - 정보화시대의 설득 strategy
설득의 심리학

Prologue
설득 심리학으로의 초대
필요없는 물건을 사게 되는 이유
사람들도 고정관념과 같은 미리 프로그램(program]) 된
테이프를 가지고 있어 그것에 의해 행동한다. .
의사결정 원리를 악용하는 불로소득자들
인간심리를 공략하는 `허허실실법`

대조效果(효과) →만일 나중에 제시된 사물이 처음
제시된 사물과 커다란 차이를 보인다면, 나중에
제시된 사물과 처음 제시된 사물의 실제차이보다
크게 인식하게 된다된다.

단점 : 항상 옳은 것은 아닐것이다.
Total 12,5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