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매너,에티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1:51본문
Download : 글로벌매너,에티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매너,에티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매너,에티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매너 에티켓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글로벌매너,에티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9 )
_SLIDE_1_
글로벌 파워매너
-
1
_SLIDE_2_
세계화의 진행으로
국가간 교역이 크게 늘어 나면서
글로벌 매너의 必要性 대두.
글로벌 매너는 단지 처세술이 아닌,
삶의 총체인 culture적 색채.
무엇이 정석이라는 태도교육이 아닌,
상대를 생각하는 인성교육
2
_SLIDE_3_
목차
3
_SLIDE_4_
4
한양그룹에 갓 입사한 신입사원 봉대리는
며칠 뒤 방문할 해외 중요 거래처
손님들을 응대하게 되었다.
하지만 외국 손님을 대하는 매너를
전혀 모르는 봉대리..
어쩔 줄 몰라 하는 봉대리에게 장부장은
자신의 오랜 친구이자 글로벌 매너 전문가인
국제매너협회 강팀장에게 가 볼 것을 권한다.
_SLIDE_5_
1.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5
_SLIDE_6_
1-1 제스처
_SLIDE_7_
1-1 제스처
언어에 의하지 않고, 직접적인 신체의 동작으로 의사나 감정을 표현하는 행위.
제스처는 악수에서부터, 포옹, 윙크, 손짓 등.
동일한 제스처라도 나라나 지역에 따라서는 상이한 의미를 가지기도 하므로 주의.
7
_SLIDE_8_
1-2 악수
_SLIDE_9_
1-2 악수의 요령
오늘날의 악수는 전 세계에서 가장 보편적인비즈니스 인사.
라틴계 유럽 국가에서는 여러 상황에서 악수 선호. 반면 영국인과 독일인은 회합이나 파티 시에만 악수.
악수에 관한 과거의 엄격한 기준들은 대부분 사라졌으나 악수 몇 가지 중요한 원칙은 금기로서 아직 존재.
9
_SLIDE_10_
1-2 악수의 요령
먼저 악수를 청하는 서열
악수를 먼저 청할 수 없는 서열
여성
남성
지위가 높은 사람
지위가 낮은 사람
선배
후배
연장자
연소자
기혼자
미혼자
10
_SLIDE_11_
1-3 복장
11
!
아니거든요..-_-;
_SLIDE_12_
1-3 복장
12
아무리 멋진 …(skip)
설명






글로벌매너,에티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글로벌매너,에티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글로벌매너,에티켓,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