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TV산업동향分析 파워포인트(LG-TV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0:57본문
Download : 한국TV산업동향분석 파워포인트(LG-TV사례).ppt
국내tv업계 최초로 lcd tv제품에서 유럽 친環境(환경) 인증인 ‘EU 에코 라벨’을 획득
이것은 공산품 및 서비스가 環境(환경)친화적이며 인체에 유해하지 않다는 것을 입증해 주는 인증으로, 엄격한 기준으로 EU 시장에서 최고의 신뢰성과 effect력을 갖음
납땜 제거기술을 적용해 출시한 LCD TV 기판.
?현재 2xxx년의 goal(목표) 로 내년까지 제품내 유해물질 사용을 금지하고, 유해물질의 규제이하 수치를 유지하며, 내년말까지 전제품 무납땜 적용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3) 경제적 環境(환경)
100년 넘게 진화한 인류의 조명은 형광등, 할로겐램프, 각종 가스램프 등 다양한 종류의 조명을 만들어 냈다.
한국TV산업동향分析 파워포인트(LG-TV事例(사례))
TV산업동향 分析(분석)
구성
국내 TV 개발 역사(歷史)
TV발전의 環境(환경)적요인
-LG TV를 통한 example(사례) 分析(분석)
1) 기술적 環境(환경)
2)자연적 環境(환경)
3)경제적 環境(환경)
3. 예측 및 방향
4. conclusion(결론)
1. 국내 TV 개발 역사(歷史)
* ‘기술적 요소’를 통한 시장창출
인간이 TV를 보는 이유는 무엇일까?
1 ) 기술적 環境(환경)
진보하는 TV 기술
3D 입체 영상기술
WIRELESS 기술
BORDERLESS 기술
BROADBAND 기술
새로운 경쟁자
애플의 i-TV
2 )자연적 環境(환경)
자연環境(환경)보호는 세계의 주된 관심사로 최근 전세계적으로 環境(환경)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발맞춰 Lg 전자의 친環境(환경) 경영전략(戰略) 의 예
엘지전자는 에너지 절감기술인 ‘스마트 에너지 세이빙 기술’을 강화해 기존제품 소비전력을 최대 70%RK지 줄이는대 성공 했다며 부품조립에 사용하는 나사 수도 기존 제품보다 30%나 줄이고 플라스틱 부품에 사용하던 유해 난연성 물질도 모두 없앴다고 말했다. 그런데 이러한 조명의 시대를 이어 반도체를 사용한 발광다이오드(LE…(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한국TV산업동향분석 파워포인트(LG-TV사례).ppt( 84 )
설명
한국TV산업동향,파워포인트,LG,TV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한국TV산업동향分析 파워포인트(LG-TV事例(사례))
한국TV산업동향분석 파워포인트(LG-TV사례) , 한국TV산업동향분석 파워포인트(LG-TV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한국TV산업동향 파워포인트 LG TV사례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