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유아 = 교육사회학 = 다음에 제시된 도서를 읽고, 다음 물음에 답하시오. 도서내용(저자의 주장)을 이해한 것을 바탕으로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09:40
본문
Download : 교육유아 = 교육사회학 = 다음에 제.hwp
자신의 언어로, 자신이 이해한 내용으로, 자신의 opinion(의견)을 써 주십시오.
Download : 교육유아 = 교육사회학 = 다음에 제.hwp( 50 )
5. ‘라다크 아이들의 어제와 오늘’-헬레나 노르베리-호지
1. ‘작은 학교가 아름답다’-사티쉬 쿠마르
본문내용
순서
#방송대#방통대#방송통신대#교육#유아#교육사회학#작은학교가 아름답다
과목명
2학년
교육유아 = 교육사회학 = 다음에 제시된 도서를 읽고, 다음 물음에 답하시오. 도서내용(저자의 주장)을 이해한 것을 바탕으로 해서, 자신의 opinion(의견)을 가지고 작성
다.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공부를 통해 지식을 습득하기를 강요하지 않았으며, 모든 아이들의 내면에 있는 고유한 가치를 존중하였을 뿐 아니라 그에게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 준 동시에 이 모든 것을 솔선수범하여 실천함으로써 이후 그의 교육학자로서의 삶을 이끄는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었다.’-패트 몽고메리
인도의 교육자인 동시에 생태운동가인 사티쉬 쿠마르는 본 에세이를 통해 어린 시절 어머니의 가르침으로부터 학교를 단순히 공부를 위한 곳이 아니라 가정과 다를 바 없이 학생 개개인과 교사 사이의 신뢰감과 친근함을 기반으로 생활하는 공동체로 여겨야 한다고 주장하였다.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학과
4. ‘아이들은 텅빈 머리가 아니다.
교육학과, 유아교육과
목차
3. ‘우리는 무엇을 배웠는가’-현병호
2. ‘교육인가 장사인가’-최성수
1. ‘작은 학교가 아름답다’-사티쉬 쿠마르
소개글 학과 교육학과, 유아교육과 학년 2학년 과목명 교육사회학 공통 다음에 제시된 도서를 읽고, 다음 물음에 답하시오. 도서내용(저자의 주장)을 이해한 것을 바탕으로 해서,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작성하십시오. 책의 내용을 그대로 옮기거나 과도한 인용은 표절률을 증가시킵니다. 자신의 언어로, 자신이 이해한 내용으로, 자신의 의견을 써 주십시오.
설명





공통
학년
교육사회학
紹介글
다음에 제시된 도서를 읽고, 다음 물음에 답하시오. 도서내용(저자의 주장)을 이해한 것을 바탕으로 해서, 자신의 opinion(의견)을 가지고 작성하십시오. 책의 내용을 그대로 옮기거나 과도한 인용은 표절률을 증가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