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미디어 광고와 기존 미디어 광고의 effica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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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06: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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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미디어 광고와 기존 미디어 광고의 efficacy에 대해 1장분량 요약
[] 뉴미디어 광고와 기존 미디어 광고의 efficacy
광고 용어에 있어서도 그로스 임프레션(Gross- Impression)이 기존매체에서는 모든 매체에 의해 광고가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총 노출을 말한다. 이 특징은 광고의 효율를 측정하는 데 있어서 실시간 또는 주기별로 측정 결과 리포트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최저의 비용으로 직접 테스트 할 수 있도록 해준다.
기존의 매체가 불특정 다수에게 일방적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단방향의 성격을 가진 반면 인터넷은 쌍방향의 interactive 의 특징을 지닌 매체라 할 수 있다. 쌍방향성은 인터넷이 광고 매체로서 인정받고 널리 활용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리치(Reach)도 기존 매체에서는 특정 기간에 적어도 한 번 이상 광고 매체에 의해 노출된 사람이나 가정의 숫자를 말하는데 웹에서는 배너에 노출된 중복되지 dskg은 사용자 숫자를 말한다. 즉 매체에 노출된 사람이나 가정의 수, 즉 매체에 노출된 사람이나 가정의 수를 말하는데 여기에는 동일 광고를 보게 되는 중복된 겨웅까지 포함하여 파악된 수치이다. 프리퀀시(Frequency)는 기존 매체에서 주어진 기간에 한 개인이 어느 한 광고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는 횟수를 말하는 반면 인터넷 광고에서는 특정 사용자가 동일한 배너를 반복적으로 보게되는 횟수를 말한다. 이에 반해 인터넷 광고에서의 그 의미는 웹의 경우 배너가 사용자에게 디스플에이 되는 횟수를 말하며, 이 횟수는 사용자가 동일 배너를 보게되는 중복을 포함한 수치라고 할 수 있다.
뉴미디어 광고와 기존 미디어 광고의 효과에 대해 1장분량 요약
설명
미디어광고 , 기존미디어광고 ,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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