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학습] 특정학습장애아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20:46
본문
Download : C형샘플.hwp
따라서, 정신지체아는 지능점사에서 하위 2~3%의 점수를 득점하였을 것이고, 기본적으로 교과…(생략(省略))
[특정학습] 특정학습장애아동
Download : C형샘플.hwp( 27 )
정신지체아,교육,정신지체아동,특정학습,특수교육,기타,레포트






다.
1.서론, , 2.본론, (1)정신지체아교육의 목적 , (2) 정신지체아동들은 어디서 교육되어야 하나.. , (3)학습 능력, (4)교 육 , , 3.결론, , 참고한 문헌 , , 다운로드 : 18K
레포트/기타
설명
1.서론, , 2.본론, (1)정신지체아교육의 목적 , (2) 정신지체아동들은 어디서 교육되어야 하나.. , (3)학습 능력, (4)교 육 , , 3.결론, , 참고문헌, , FileSize : 18K , [특정학습] 특정학습장애아동기타레포트 , 정신지체아 교육 정신지체아동 특정학습 특수교육
순서
1.서론
2.본론
(1)정신지체아교육의 목적
(2) 정신지체아동들은 어디서 교육되어야 하나..
(3)학습 능력
(4)교 육
3.conclusion(결론)
서지사항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링반적 지적 기능이 상당히 average(평균) 이하”는 표준적 지능검사에서 동일 연령의 97~98%의 사람이 얻은 점수보다 낮은 점수를 얻은 것을 말한다. “適應행동의 결함”은 한 개인의 연령과 文化집단에 대해 기대되는 독립성과 사회젓 채김의 준거를 충족시키지 못한 것으로 말한다. “발달기”란 출생에서 18세 까지의 기간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