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책략비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atchall3 | catchall.co.kr report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책략비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atchal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3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책략비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20:52

본문




Download :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책략비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한진해운 코스트코 경영전략비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_SLIDE_1_
한진해운 &COSCO
전략(戰略) 비교분석
_SLIDE_2_
Ⅰ. 서 론
_SLIDE_3_

Ⅰ. 서 론
Global

선박의 대형화
규모의 경제 추구
제휴활동
지속적
경제 성장
수출
세계1위
90%
해상운송
99.7%
해상운송
수출
세계7위
_SLIDE_4_
Ⅰ. 서 론
_SLIDE_5_
Ⅱ. 세계 해운 물류의 現況
_SLIDE_6_
Ⅱ. 세계 해운물류의 現況
_SLIDE_7_
Ⅱ. 세계 해운 물류의 現況

`선사간의 인수합병`
1) 국제물류 중심
→아시아로 이동
2) 유통업의 물류패턴
→SCM체제로 전환
3) 국경 없는 경제활동
→china시장 대두

`컨테이너선의 대형화`
1) 대형화 배경 :
선박 건조기술 발달,
항만물동량, 하역 생산량 증가
2) 컨테...

_SLIDE_1_
한진해운 &COSCO
전략(戰略) 비교분석
_SLIDE_2_
Ⅰ. 서 론
_SLIDE_3_

Ⅰ. 서 론
Global

선박의 대형화
규모의 경제 추구
제휴활동
지속적
경제 성장
수출
세계1위
90%
해상운송
99.7%
해상운송
수출
세계7위
_SLIDE_4_
Ⅰ. 서 론
_SLIDE_5_
Ⅱ. 세계 해운 물류의 現況
_SLIDE_6_
Ⅱ. 세계 해운물류의 現況
_SLIDE_7_
Ⅱ. 세계 해운 물류의 現況

`선사간의 인수합병`
1) 국제물류 중심
→아시아로 이동
2) 유통업의 물류패턴
→SCM체제로 전환
3) 국경 없는 경제활동
→china시장 대두

`컨테이너선의 대형화`
1) 대형화 배경 :
선박 건조기술 발달,
항만물동량, 하역 생산량 증가
2) 컨테이너선 대형화를 통한
운송비 하락의 도모

`물동량의 증가`

`컨테이너선의 고속화`
1) 보다 신속한 서비스제공,
적재능력 향상
→비용절감을 통한 경쟁력 향상
2) 서비스 discrimination화를 통한 경쟁력 제고
3) 단점 : 자본비용 증가
접안/하역작업시간 증가
→전용 항만 시설 갖춰야

_SLIDE_8_
Ⅲ.한진해운과 코스코(cosco)의 경영전략(戰略)
_SLIDE_9_
① 기업 개요 및 연혁
컨테이너선, 벌크선, LNG선 등 200여 척 1천 여 만 톤(DWT)선박으로 전 세계 90여 개 정기항로와 부정기 항로를 운영.
연간 1억 톤 이상의 화물을 수송하는 국내 최대의 해운기업이며, 자산 6조원 매출액 7조원규모의 세계적인 선사.
대한해운공사 법인설립
1949s

1949s
동남아, 미주지역 삼국간
원양항로 개척

국내 최초 컨테이너 전용선사
한진해운 출범
1977s

199…(skip)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책략비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Download : 한진해운,코스트코,경영전략비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8 )







다.
전체 12,5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