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벡마케팅,외식경영,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0:22
본문
Download : 아웃벡마케팅,외식경영,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아웃벡마케팅,외식경영,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0 )
아웃벡마케팅,외식경영,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아웃벡마케팅,외식경영,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아웃벡마케팅,외식경영,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웃벡마케팅,외식경영,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벡마케팅 외식경영 프랜차이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아웃벡마케팅,외식경영,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Chapter 1 기업선정이유
Chapter 2 기업introduce
Chapter 3 시장analysis
Chapter 4 아웃백의 실체제품
Chapter 5 아웃백의 확대제품
CONTENTS
목차
Chapter 6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Chapter 7 結論(결론)
_SLIDE_3_
기업선정이유
국민소득
증대
대표적인
패밀리레스토랑
여가시간
확대
_SLIDE_4_
기업 introduce & 연혁
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
야생 자연을 모티브로한 스테이크 하우스
OUTBACK
_SLIDE_5_
기업 introduce & 연혁
1987년
OUTBACK STEAKHOUSE 설립
1988년
플로리다 템파시에 첫 레스토랑 개점
1997년 4월
공항점을 1호점으로 우리나라에 입점
2004년
1115개의 아웃백이 미국 전역에 분포되어 있고 180개의 스토어가 전 세계 34국에 걸쳐 분포
2008년 5월 13일
업계 최초 100호점인 김해점 오픈
2xxx년 2월
102호점인 제주점 오픈으로 전국 8도 모두 진입 성공(표로 만들수 있음 만들어)
_SLIDE_6_
the gist
가치
용기
환대
공유
즐거움
품질
기업 the gist 가치
_SLIDE_7_
확대
실체제품에 추가되는 혜택을 포함하는 제품으로 사후 서비스, 배당 등이 포함된 형태의 제품
확대제품
구매자가 실물적 차원에서 인식하는 수준의 제품으로 the gist 제품에 포장, 상표 등이 가미된 형태의 제품
실체제품
사용으로 욕구 충족을 얻을 수 있는 제품
the gist제품
실체
the gist
실체제품과 확대제품의 definition
_SLIDE_8_
외식 산업
_SLIDE_9_
아웃백의 실체 제품
스트레이트 프롬 더 씨
아웃백 페이버릿
_SLIDE_10_
아웃백의 실체 제품
런치메뉴: 19900
런치메뉴: 9900
_SLIDE_11_
아웃백의 실체…(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