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의료기,누가의료기해외진출事例,누가의료기기업분석,의료기기사업,중소기업의정책자금활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23:15본문
Download : 누가의료기,누가의료기해외진출사례,누가의료기기업분석,의료기기사업,중소기업의정책자금활용.pptx
누가의료기,누가의료기해외진출事例,누가의료기기업분석,의료기기사업,중소기업의정책자금활용
Download : 누가의료기,누가의료기해외진출사례,누가의료기기업분석,의료기기사업,중소기업의정책자금활용.pptx( 69 )
누가의료기,누가의료기해외진출사례,누가의료기기업분석,의료기기사업,중소기업의정책자금활용,의약보건,레포트






누가의료기,누가의료기해외진출事例,누가의료기기업분석,의료기기사업,중소기업의정책자금활용
설명
순서
_SLIDE_1_
㈜누가 의료기
중소 기업론
_SLIDE_2_
Contents
1. 선정배경 및 기업紹介(소개)
2. 성공요인 첫째. 소비자에 맞춰라
3. 성공요인 둘째. 높은 기술력과 R&D역량
4. 성공요인 셋째. 해외시장 진출
5. 성공요인 다섯째. 정책자금 활용
_SLIDE_3_
1
1
선정배경 및
기업紹介(소개)
선정 배경 1. 저출산, 고령화 사회 진입
_SLIDE_4_
1
1
선정배경 및
기업紹介(소개)
선정 배경 2. 원주 의료기기 혁신도시
① 건강도시 이미지
구축 비전
② 의료기기 산업을
strategy적 육성
_SLIDE_5_
1
1...
_SLIDE_1_
㈜누가 의료기
중소 기업론
_SLIDE_2_
Contents
1. 선정배경 및 기업紹介(소개)
2. 성공요인 첫째. 소비자에 맞춰라
3. 성공요인 둘째. 높은 기술력과 R&D역량
4. 성공요인 셋째. 해외시장 진출
5. 성공요인 다섯째. 정책자금 활용
_SLIDE_3_
1
1
선정배경 및
기업紹介(소개)
선정 배경 1. 저출산, 고령화 사회 진입
_SLIDE_4_
1
1
선정배경 및
기업紹介(소개)
선정 배경 2. 원주 의료기기 혁신도시
① 건강도시 이미지
구축 비전
② 의료기기 산업을
strategy적 육성
_SLIDE_5_
1
1
선정배경 및
기업紹介(소개)
기업紹介(소개)
_SLIDE_6_
1
1
선정배경 및
기업紹介(소개)
기업紹介(소개)
①신성장 동력
확보
②누가 코스메틱
_SLIDE_7_
2
2
소비자에
맞춰라
체험 마케팅이란
‘효율가 있으면 구입하라’는 당돌한 마케팅
① 定義(정이) : 무엇보다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보고 물건을 구입하는 마케팅 strategy
② 의의 : 해외에서 체험마케팅을 하는 것은 드문일 (세계 2000여곳 체험관)
③ 단점 : 바로 판매로 연 결되지 않는다는 점
_SLIDE_8_
2
2
소비자에
맞춰라
1. 현장 체험 마케팅
①현장체험마케팅 효율
제품의 용도와 효능 홍보 + 실용주의 중시 서양인에게 고가 상품 판매성공
②3개월 무료체험
효능을 잘 알리기위해 3개월 동안 무료 체험 권유 -` 6개월후 무료체험자들이 제품을 구입하기 처음
③외국에서의 체험마케팅
해외시장 개척…(drop)
누가의료기,누가의료기해외진출사례,누가의료기기업분석,의료기기사업,중소기업의정책자금활용 , 누가의료기,누가의료기해외진출사례,누가의료기기업분석,의료기기사업,중소기업의정책자금활용의약보건레포트 , 누가의료기 누가의료기해외진출사례 누가의료기기업분석 의료기기사업 중소기업의정책자금활용
레포트/의약보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