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택시의 strategy적 우위 확보 배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8:07
본문
Download : MK택시의 전략적 우위 확보 배경.hwp
하지만 이렇게 요금을 낮게 책정하면 수익이 있을까?
MK택시 요금은 다른 회사 택시보다 10% 싸지만, 이때문에 총주행거리 중 승객이 탑승한 상태의 주행거리 비중인 실차율은 크게 높아져 운전자들이 근무시간을 늘리지 않고도 업계 최고수준의 급료를 받고 있다아이 회사는 운전자 각자가 손익계산서를 만들어 비용관리를 하도록 하는 임금체계를 채택하고 있다아 요금을 10% 인하한 뒤 열흘간 실차거리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6.6%가 증가했고 운송수입은 12.8% 늘어났다고 한다
MK는 택시 한 대당 하루 mean or average(평균) 매출이 5만엔대 후반으로 5만엔 안팎인 타사보다 훨씬 높다.
교토에서 요금 파괴와 깍듯한 고객서비스로 세인의 인기를 끌었던 MK택시는도쿄 에서도 「1할 戰略」을 구사 (기본요금 6백50엔인 중형택시 를 6백엔으로 낮출 계획)올 연말까지 우선 1백50대를 투입한 뒤 앞으로 5년간 5천대의 「할인택시」를 동경 전역에 풀어 놓는다는 戰略이다.
이 사건이 Japan의 사회를 놀라게 하였으며 MK택시회사의 이미지를 높여주게 되었다.






다.무선호출 손님은 먼곳까지 가는 경우가 많아 수입이 늘 것은 당연한 이치.기업단위의…(투비컨티뉴드 )
설명
MK택시의 전략적 우위 확보 배경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래서 국가에 건의를 했지만 국가에서도 택시회사 사장들의 편에 서게 되었다.
순서
(1)MK택시가 戰略적 우위를 확보하게 된
배경은 무엇인가?
첫째,우선 MK택시는 다른 회사에
비해서 요금을 저렴하게 책정하고있다
Japan의 택시회사에서는 의례적으로 2년에 한 번씩 택시 요금을 인상하고 있었다. 하는 수 없이 법적으로 택시요금 인하에 관한 소송을 제기하여 Japan 법원에서 이기게 되었다.
택시회사 사장들이 요금 인상에 관한 회의를 할 때, 유사장은 요금을 내릴 것을 건의하여 웃음을 자아내게 하였으며, 투표에 들어가서도 전국의 택시 회사 사장 60명중 반대한 사람은 유사장 뿐이었다. , MK택시의 전략적 우위 확보 배경경영경제레포트 , MK택시의 전략적 우위 확보 배경
MK택시의,전략적,우위,확보,배경,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MK택시의 전략적 우위 확보 배경.hwp( 57 )
레포트/경영경제
MK택시의 strategy적 우위 확보 배경
MK택시의 strategy적 우위 확보 배경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특히 단골손님의 무선 호출이 70%이상인 반면 타사는 50%도 안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