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2020] Casual & Sports 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catchall3 | catchall.co.kr report

[2020] Casual & Sports 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catchall3

본문 바로가기

catchal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0] Casual & Sports 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4:49

본문




Download : Casual & Sports 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Casual & Sports 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asual & Sports 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asual & Sports Wear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Casual & Sports 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Casual & Sports 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Casual%20&%20Sports%20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Casual%20&%20Sports%20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Casual%20&%20Sports%20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Casual%20&%20Sports%20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Casual%20&%20Sports%20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Casual%20&%20Sports%20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Casual,&,Sports,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asual & Sports Wea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2 )




_SLIDE_1_
스포츠 & 캐쥬얼

Casual & Sports Wear
_SLIDE_2_
목차
스포츠 & 캐쥬얼 웨어에 상대하여
스포츠웨어
-노스페이스
-EXR
캐쥬얼웨어
-폴로
-베이직하우스
_SLIDE_3_
스포츠웨어
(1) 스포츠 웨어란?

스포츠를 할 때 입는 의복의 총칭으로 각각의 스포츠 유형에 적합하면서
신체운동을 충분히 발현할 수 있는 기능성이 요구됨

(2) 종류

1)Athletic Sports Brand (Active Sports)
Nike, Adidas, ASICS, New Balance등

2) Caports Brand (Casual + Sports)
EXR, Fila, Puma, Kappa

3) Outdoor Sports Brand
North Face, Colombia

4) Golf-wear Brand
Louis Castel, renoma

_SLIDE_4_
시장 analysis
(3) 전반적 시장 analysis

1) 성장 배경

주 5일 근무제로 여가시간 증대
직장 복장 자율화
건강과 웰빙 관념의 중요성 제고

2)시장 현재상황

글로벌브랜드와 도메스틱 브랜드간의 완전경쟁 형태
브랜드 인지도에 따른 구매의 집중 현상이 큼
2000년 전체 의류 중 9.6%에 불과 -> 2008년 13.8%로 성장세 실현,
고객 충성도 높아 경기 影響에 덜 민감
골프 대중화에 따른 골프웨어 성장세

_SLIDE_5_
시장 analysis
3) 트랜드

디자인에서의 여성성 강조
기능성소재와 디자인 함께 고려
기능성보다 심미적측면 중시
스포츠 웨어 & 캐주얼 웨어, 아웃도어 웨어 & 액티브 웨어의 경계가 모호해짐
디자이너 제휴

_SLIDE_6_
캐쥬얼 웨어
(1) 캐쥬얼 웨어란?

평상시에 격식없이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옷.

(2) 종류

1)Sports …(drop)

다.
Total 12,5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