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소비자 만족도 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 기업분석,保險 및 금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소비자 만족도 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 기업분석,保險 및 금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catchal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 만족도 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 기업분석,保險 및 금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1:26

본문




Download : 소비자 만족도 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 기업분석,보험 및 금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1_
『SL Insu Plaza』
컨셉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
_SLIDE_2_
목차
가설3
가설4
analysis(분석) 결과
5
『SL Insu Plaza』 컨셉
2
설문 내용 및 결과
3
이슈 및 가설
4
결론 및 채택가설 적용
6
시장analysis(분석)
1
_SLIDE_3_
시장analysis(분석)
가설3
가설4
현재 SLI의 5%의 낮은 점유율
충성도 높은 상품 → 장기적 관점에서 확보할 necessity
Life Cycle의 變化 (예)mean or average(평균) 수명 연장

시장포화 → 새로운 시장 발굴 필요
높은 정보력 / 합리적, 이성적 판단

2030세대에게 맞는 새로운 가입경로 도입 시급
_SLIDE_4_
가설3
가설4
『SL Insu Plaza』 컨셉

위치
강남 종로 등 경제활동인구 밀집지역/Landmark 1층



운영시간
11:00 ~ 22:00



편의시설
PC , Tea bar, 서적, 라운지 등



제공서비스
보험상담, 재무 설계 세미나 등



상담인력
보험 및 금융 전반의 전문가
4년제 정규대학 졸업 및 금융자격증 보유자
(변액보험상담/증권(펀드)투자상담/AFPK/CFP)
당사의 정규 교육과정 수료자
_SLIDE_5_
가설3
가설4
설문 내용 및 결과

조사대상 프로파일

주요 설문 문항
가입reality(실태)

- 보험 상담자 선택 기준 - 보험 가입경로 선택 기준

보험 가입경로 별 이미지/선호도/추천의향 평가

- 신제품 사용의향

인구통계학적 정보
_SLIDE_6_
가설3
가설4
설문 내용 및 결과

가입률 62% 가입경로의 87%는 회사 소속 보험설계사
_SLIDE_7_
가설3
가설4
설문 내용 및 결과

보험 상담자에게 전문성과 신뢰성을 기대 …(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소비자 만족도 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 기업분석,보험 및 금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3 )




설명
소비자%20만족도%20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20기업분석,보험%20및%20금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소비자%20만족도%20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20기업분석,보험%20및%20금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소비자%20만족도%20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20기업분석,보험%20및%20금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소비자%20만족도%20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20기업분석,보험%20및%20금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소비자%20만족도%20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20기업분석,보험%20및%20금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소비자%20만족도%20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20기업분석,보험%20및%20금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 만족도 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 기업분석,保險 및 금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소비자 만족도 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 기업분석,保險 및 금융,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소비자 만족도 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 기업분석,보험 및 금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비자 만족도 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 기업분석,보험 및 금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만족도 조사-삼성생명 삼성생명 기업분석 보험 및 금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소비자,만족도,조사-삼성생명,삼성생명,기업분석,보험,및,금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2,49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