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分析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分析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catchal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7:21

본문




Download :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분석.pptx





_SLIDE_1_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_SLIDE_2_
1
미디어 크리에이티브의
최적화
_SLIDE_3_
_SLIDE_4_
광고도 마찬가지

같은 소재의 광고를 계속 노출하게 되면 지겨움이 발생
광고의 反應은 급격히 저하
_SLIDE_5_

_SLIDE_6_
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_SLIDE_7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Think!: #PubLooShocker런던 교통부에서 진행한 음주운전 방지 캠페인 THINK!
_SLIDE_8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 평이해진 크리에이티브
평이해진 광고들
아파트 광고 여배우들
_SLIDE_9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 다양한 포맷의 크리에이티브 요구
광고는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광고는 내용과 형식 모두 소비자의 눈과 마음에 맞게 제작되고 전달 되어야 한다.
동양매직 식기세척기와 시너지를 높인 `옥시 피니시`케이블 TV 광고
_SLIDE_11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미디어의 特性을 고려한 광고
미디어의 세분화가 가속되는 현실에서 많은 광고 전문가들이
미디어의 特性에 맞는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따
미디어의 特性을 반영한 크리에이티브는 옥외 광고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따
에너자이져의 옥외 광고
_SLIDE_12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ATL-BTL 컨버전스 광고
ATL-BTL 컨버전스 광고는 2개 혹은 그 이상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통합을 …(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분석.pptx( 78 )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분석 ,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순서


미디어와,크리에이티브,경영경제,레포트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分析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分析
미디어와%20크리에이티브%20분석_pptx_01.gif 미디어와%20크리에이티브%20분석_pptx_02.gif 미디어와%20크리에이티브%20분석_pptx_03.gif 미디어와%20크리에이티브%20분석_pptx_04.gif 미디어와%20크리에이티브%20분석_pptx_05.gif 미디어와%20크리에이티브%20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소비자를 움직이지 못하는 광고는 아무리 아이디어가 좋아도 그저 광고로만 끝날 수 있따
최근에는 미디어 environment 變化를 반영하듯 새로운 형식과 내용을 담은 광고가 자주 등장하고 있따
_SLIDE_10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보완 관계의 브랜드나
콘텐츠를 이용한 윈윈 광고
‘윈윈 광고’는 보완관계의 타사 브랜드 광고 또는 콘텐츠와 시너지를 높인 광고이다.
Total 12,49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