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시대의 책략적 브랜드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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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0 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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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원이 브랜드 매니저가 되어야 한다:많은 기업들이 자신들의 약속을 브랜드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는 데 실패한다. 단순히 제품의 특징이나 제품이 주는 이익을 나열하는 마케팅보다는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해 주는 마케팅에 더 큰 반응을 나타낸다. 결국 고객과의 최초의 만남에서부터 고객의 구매과정, 소비과정에 이르기까지 고객과 기업의 상호작용이 브랜드를 통한 고객과의 약속과 맞아 떨어져야 한다. 단순히... , 디지털시대의 전략적 브랜드관리경영경제레포트 ,
고객이 브랜드를 통해 풍부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하게 하라:오늘날의 고객은 감각을 자극하고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원한다. 고객은 제품 및 서비스 구매 결정에 있어 브랜드에 의해 자극 받고 즐거움을 느끼고 더불어 제품 가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러한 관점에서 보면 결국 고객이 성공적인 체험을 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는 결국 고객과 직원과…(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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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브랜드를 통해 풍부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하게 하라:오늘날의 고객은 감각을 자극하고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원한다.설명
고객이 브랜드를 통해 풍부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하게 하라:오늘날의 고객은 감각을 자극하고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원한다. 따라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브랜드가 差別성과 연관성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최근의 on-line 기업들은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이 on-line 상에 구현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고객이 이를 제대로 수행하기에는 어려움이 많다. 단순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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