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4,슈퍼스타마케팅전략(strategy),오디션프로그램,슈퍼스타시즌4,노래오디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1:16
본문
Download : 슈퍼스타K4,슈퍼스타마케팅전략,오디션프로그램,슈퍼스타시즌4,노래오디션.pptx
슈퍼스타K,슈퍼스타마케팅전략,오디션프로그램,슈퍼스타시즌,노래오디션,경영경제,레포트
슈퍼스타K4,슈퍼스타마케팅전략(strategy),오디션프로그램,슈퍼스타시즌4,노래오디션
슈퍼스타K4,슈퍼스타마케팅전략,오디션프로그램,슈퍼스타시즌4,노래오디션 , 슈퍼스타K4,슈퍼스타마케팅전략,오디션프로그램,슈퍼스타시즌4,노래오디션경영경제레포트 , 슈퍼스타K 슈퍼스타마케팅전략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시즌 노래오디션
순서
설명
Download : 슈퍼스타K4,슈퍼스타마케팅전략,오디션프로그램,슈퍼스타시즌4,노래오디션.pptx( 50 )
_SLIDE_1_
슈퍼스타k
_SLIDE_2_
차 례
history(역사) 및 intro
marketing 戰略
소비자행동
marketing 담당자라면
_SLIDE_3_
history(역사) 및 intro
marketing 戰略
소비자 행동
대안책
브랜드 선정이유
_SLIDE_4_
history(역사) 및 intro
marketing 戰略
소비자 행동
대안책
시즌
구분
항목
구분
시즌 1
시즌2
시즌 3
시즌4
방송일자
2009.07.24 ~
2009.10.09
2010.07.23~
2010.10.22
2011.08.12~
2011.11.11
2012.8.17~
심사위원
이승철
이효리
양현석
이승철
윤종신
엄정화
박진영
이승철
윤종신
윤未來
이승철
윤未來
싸이
슬로건
노래에
목숨을 걸어라
기적을
노래하라
최고에서
최고를 노래하라
스타트한 자가
끝을 내리라
우승자
서인국
허 각
울라라 세션
최고
시청률
...
_SLIDE_1_
슈퍼스타k
_SLIDE_2_
차 례
history(역사) 및 intro
marketing 戰略
소비자행동
marketing 담당자라면
_SLIDE_3_
history(역사) 및 intro
marketing 戰略
소비자 행동
대안책
브랜드 선정이유
_SLIDE_4_
history(역사) 및 intro
marketing 戰略
소비자 행동
대안책
시즌
구분
항목
구분
시즌 1
시즌2
시즌 3
시즌4
방송일자
2009.07.24 ~
2009.10.09
2xxx.07.23~
2xxx.10.22
2xxx.08.12~
2xxx.11.11
2012.8.17~
심사위원
이승철
이효리
양현석
이승철
윤종신
엄정화
박진영
이승철
윤종신
윤未來
이승철
윤未來
싸이
슬로건
노래에
목숨을 걸어라
기적을
노래하라
최고에서
최고를 노래하라
스타트한 자가
끝을 내리라
우승자
서인국
허 각
울라라 세션
최고
시청률
8.47%
18.1%
13.9%
12.8%
history(역사) 및 intro
_SLIDE_5_
marketing 戰略
SWOT analysis(분석)
STP 戰略
4Ps analysis(분석)
_SLIDE_6_
marketing 戰略
소비자 행동
대안책
history(역사) 및 intro
SWOT analysis(분석)
관심도, 후원사 증가
매체의 인지도 상승
자극적 편집
시청자 참여 및 투표
시청자의 대리만족
프로그램(program]) 만의 差別(차별) 성
급변하는 음악시장
타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등장
예상되는 전개
마녀사냥 비판
케이블 채널의 한계
아메리칸 아이돌 모방이미지
Strength
Weakness
Oppotunity
Threat
_SLIDE_7_
marketing 戰略
소비자 행동
대안책
history(역사) 및 intro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1~99세 모든 연령층 공략
비差別(차별) 적 marketing 戰略
대국민 오디션 이미지
실력 있는 인재발굴
슈퍼 위크
군부대까지 진출
STP 戰略
_SLID…(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슈퍼스타K4,슈퍼스타마케팅전략(strategy),오디션프로그램,슈퍼스타시즌4,노래오디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