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에 대한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11:05
본문
Download : TQM에 대한 이해.ppt
1.Quality : 경영의 철학
2. 종업원 참여
3. Customer-Driven Definitions of Quality
4. Continuous Involvement
5.The Cost of Poor Quality
6. TQM을 통한 품질의 改善
7. 국제적 품질 경영
경영의 철학
고객요구의 기본 내용 : 높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제공 日本(일본)의 품질 에드워드 데밍 - 품질의 경쟁우선 순위화 1980년대 : 고객중심 시장으로의 變化에서
고 경쟁력 발휘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와 생산능력
사이의 간격을 좁힐 것 TQM의 수레바퀴
1.1. 고객 지향적 품질의 定義(정이)
고객 중심 : 고객의 기대에 맞거나 기대를 초과하는 것
(1) 사양일치도 核心(핵심)성능과 무고장의 품질보증 기간 제품성능(고객관점)…(省略)
전사적 품질경영인 TQM의 특징과 관련 내용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
순서
전사적 품질경영인 TQM의 특징과 관련 내용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TQM , TQM에 대한 이해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TQM에 대한 이해
TQM
Download : TQM에 대한 이해.ppt( 18 )






,인문사회,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