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Cyber Shopping Mall 구축 現況(현황) 과 展望(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4:25
본문
Download : 국내외 Cyber Shopping Mall 구축 현황과 전망.hwp
국내외 Cyber Shopping Mall 구축 現況(현황) 과 展望(전망)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국내외 Cyber Shopping Mall 구축 현황과 전망에 대한 글입니다.
1. 사이버 쇼핑몰의 분류
쇼핑몰의 분류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것은 판매 형태에 따른 분류이다. 이러한 몰 형태는 한 명의 상인이 많은 상품을 관리할 수 없으므로 여러 상인을 모아서 각 상인이 각자 자신의 상품들을 한 쇼핑몰에서 판매하게 함…(생략(省略))





Download : 국내외 Cyber Shopping Mall 구축 현황과 전망.hwp( 77 )
국내외 Cyber Shopping Mall 구축 現況(현황) 과 展望(전망) 에 대한 글입니다.국내외CyberShoppingMall구축현황과전망 , 국내외 Cyber Shopping Mall 구축 현황과 전망경영경제레포트 ,
국내외CyberShoppingMall구축現況(현황) 과展望(전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두 번째, 단일몰의 경우는 하나의 사업자가 자신의 상품만을 파는 형태로 고객이 구매하려는 상품을 취급하는 상점의 누리망 주소를 정확히 알고 있는 경우에 효율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
세 번째는 여러 입점사들이 모아 백화점식으로 몰을 운영하는 형태로 설계된 방식이다. 즉, 첫 번째는 단순히 몰들에 대한 하이퍼링크만을 제공하는 경우이고, 두 번째는 하나의 사업자가 자신의 상품들만을 파는 단일몰의 경우, 세 번째는 여러 입점사들을 모아 백화점 식으로 몰을 운영하는 경우, 그리고 메타몰의 경우 등으로 분류할 수 있다
첫 번째, 단순히 쇼핑몰에 대한 하이퍼링크만을 제공하는 경우는 자체적으로 상품을 판매하지는 않고 쇼핑몰들에 대한 하이포링크만을 제공하고 하이퍼링크에 대해 쇼핑몰로부터 수수료를 받고나 기타 광고 수입을 올리는 경우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