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니에 문학작품 비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1:11
본문
Download : 투르니에 문학작품 비평.hwp
로빈슨은 그를 데리고 언덕 꼭대기로 올라가서 사라지는 화이트버드호를 바라본다. 이는 로빈슨이 방드르디에게 이름을 붙여 줄 때의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그리고 또 어린 수부 자앙을 꼭 원시세계에 남게 함으로써 현실 세계를 부정…(skip)






문학비평리포트
설명
다.투르니에 문학작품 비평
소설작가이자 사진작가인 투르니에의 작품을 알아보고 分析한 data(자료)입니다. 12장은 시적인 탄생과 순화의 장면을 볼 수 있다 로빈슨은 아이의 이름을〈죄디 jeudi (목요일)〉로 바꾸어 명명한다.문학비평리포트 , 투르니에 문학작품 비평인문사회레포트 ,
새벽에 잠을 깬 로빈슨은 범선에 매혹된 방드르디가 그 배를 타고 사라졌음을 깨닫고 다급하게 찾아다닌다. 그 순간 바위더미 좁은 구멍 통로에서 한 소년이 나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러나 이해하지 못하는 점은 현실세계를 부정하는 로빈슨으로 하여금 무질서의 세계에 남겨두는 대신 무질서의 세계를 강요한 방드르디를 왜 현실세계로 보내려 하는 의도를 나타냈느냐 하는 점이다. 지난날 방드르디가 그랬듯이 화이트버드호의 어린 수부 자앙이 로빈슨의 친절에 감동하여 그의 곁으로 피신한 것이었다. 절망한 그는 폭파된 후 남은 굴의 잔해 속으로 들어가서 죽으려고 한다. 투르니에는 갈매기, 꽃잎, 태양을 통하여 순화하는 장면을 서술했고 로빈슨을 이름을 명명하는 장면을 통하여 생명의 원천으로 나타내려 한다.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투르니에 문학작품 비평.hwp( 28 )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소설작가이자 사진작가인 투르니에의 작품을 알아보고 분석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