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e-business의 발전 방향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e-business의 발전 방향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catchal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business의 발전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0:19

본문




Download : 이가연-420.hwp




특히, 제품/서비스가 Commodity化 될수록 마진 창출이 어려워지기 때문에 기업은 자사 제품/서비스의 差別성을 부각시키는데 주력해야 한다. - 다음으로는 이러한 리더십을 바탕으로 하여 선점 效果(효과)를 향유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사업 모델을 구축하고 이렇게 구축된 사…(skip)


설명




I. 서 론, 1. 디지털 환경의 발달에 기인한 새로운 사업 모델, , Ⅱ. 본 론, 1. e-business 모델의 개념 및 발전과정, 2. e-business 시스템의 구성요소, 3.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 요인, 4. e-business 모델의 선택, 5. e-business의 성공을 위한 요건, , Ⅲ. 성공 & 실패 사례 고찰, 1. e-business 모델의 성공 사례, 1) 판매형 모델 : Dell, 2) 구매형 모델 : 시스코, 3) 구매 중개 모델 : GE TPN, 4) 판매 중개 모델 : Amazon.com, 5) Infomediary 모델 : AOL, 2. e-business 모델의 실패 사례, 1) 실패의 배경, 2) 구체적인 사례, , Ⅳ. 결 론, 1. e-business의 발전 방향, 1) 표준화, 2) 모바일 서비스로의 확장, 3) e-Business 보안 기술 향상 , , , FileSize : 59K , e-business의 발전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e business의발전방향 e business 아마존 시스코 인터넷몰
e-business의 발전 방향



Download : 이가연-420.hwp( 25 )



I. 서 론, 1. 디지털 environment(환경) 의 발달에 기인한 새로운 사업 모델, , Ⅱ. 본 론, 1. e-business 모델의 concept(개념) 및 발전과정, 2. e-business 시스템의 구성요소, 3.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 요인, 4. e-business 모델의 선택, 5. e-business의 성공을 위한 요건, , Ⅲ. 성공 & 실패 事例(사례) 고찰, 1. e-business 모델의 성공 事例(사례), 1) 판매형 모델 : Dell, 2) 구매형 모델 : 시스코, 3) 구매 중개 모델 : GE TPN, 4) 판매 중개 모델 : Amazon.com, 5) Infomediary 모델 : AOL, 2. e-business 모델의 실패 事例(사례), 1) 실패의 배경, 2) 구체적인 事例(사례), , Ⅳ. 결 론, 1. e-business의 발전 방향, 1) 표준화, 2) 모바일 서비스로의 확장, 3) e-Business 보안 기술 향상 , , , 다운로드 : 59K





e,business의발전방향,e,business,아마존,시스코,인터넷몰,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이가연-420_hwp_01.gif 이가연-420_hwp_02.gif 이가연-420_hwp_03.gif 이가연-420_hwp_04.gif 이가연-420_hwp_05.gif 이가연-420_hwp_06.gif

다. - 먼저 고객에게 제공하는 본질적 가치로서 성공적 e-business의 기본이자 출발점인 제품과 서비스의 리더십을 확보하고 있어야 한다.
순서
5. e-business의 성공을 위한 요건 ƒ) 성공적인 e-business의 요건 1) 제품 및 서비스 자체의 경쟁력(Product & Service Leadership) 2) 양질의 정보 및 서비스 제공(Contents)과 고객 기반을 구축(Community)을 통한 수익화(Commerce) 할 수 있는 우수한 비즈니스 모델 3) 경쟁기업보다 빨리 사업화 할 수 있는 신속성(Speed) 4) 고객/공급자/파트너와의 긴밀한 관계 형성(Relationship) - 특히 기존 업체의 경우, e-business 성공의 기본은 Product 및 Service의 Leadership 확보이며, 이를 바탕으로 하여 신속하게 差別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모델 참여자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Total 12,49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