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교육과정 2021년 1학기 기말 1. 타일러의 교육과정 모형 2. 다culture 교육과정의 의의, 3. 만 3세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4:20본문
Download : [교육과정] 2021년 1학기 기말.hwp
교육과정 2021년 1학기 기말시험(onlineTask 물)
교육과정 2021년 1학기 기말시험(온라인과제물) ◆ 2021년 1학기 교육과정 기말시험(온라인과제물) 참고에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여러 가지 다양한 서적, 학술지, 논문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참고한 부분은 보기 편하도록 각주와 인용부호 등을 넣었습니다.
설명
2) 포트폴리오 평가
1) 다文化 교육과정이 의의를 사회적 측면에서 說明(설명)
2) 유아교육에 적용하는 방안(方案)
◆ 여러 가지 다양한 서적, 학술지, 논문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1) 교과의 구조
1. 타일러(R. Tyler)의 교육과정 모형에 대해 구체적으로 說明(설명) 하고 이 모형을 유아교육에 적용하는 방안(方案)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20점)
4. 아래에 제시된 각각을 간단히 說明(설명) 하시오. (각 5점)
다.
◆ 2021년 1학기 교육과정 기말시험(onlineTask 물) 참고에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2. 다文化 교육과정이 의의를 사회적 측면에서 說明(설명) 하고 이를 유아교육에 적용하는 방안(方案)에 대해 구체적으로 說明(설명) 하시오. (20점)
5. 참고
교육과정 2021년 1학기 기말 1. 타일러의 교육과정 모형 2. 다culture 교육과정의 의의, 3. 만 3세에서 만5세 유아 일화기록, 4. 교과의 구조, 포트폴리오 평가
1) 타일러(R. Tyler)의 교육과정 모형에 대해 구체적으로 說明(설명)
교육과정, 교육과정 기말, 교육과정 2021, 타일러의 교육과정, 타일러의 교육과정 모형, 다문화 교육과정의 의의, 다문화 교육과정, 교과의 구조, 포트폴리오 평가
레포트 > 교육계열
순서
![[교육과정] 2021년 1학기 기말-4373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105/%5B%EA%B5%90%EC%9C%A1%EA%B3%BC%EC%A0%95%5D%202021%EB%85%84%201%ED%95%99%EA%B8%B0%20%EA%B8%B0%EB%A7%90-4373_01.jpg)
![[교육과정] 2021년 1학기 기말-4373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105/%5B%EA%B5%90%EC%9C%A1%EA%B3%BC%EC%A0%95%5D%202021%EB%85%84%201%ED%95%99%EA%B8%B0%20%EA%B8%B0%EB%A7%90-4373_02_.jpg)
![[교육과정] 2021년 1학기 기말-4373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105/%5B%EA%B5%90%EC%9C%A1%EA%B3%BC%EC%A0%95%5D%202021%EB%85%84%201%ED%95%99%EA%B8%B0%20%EA%B8%B0%EB%A7%90-4373_03_.jpg)
![[교육과정] 2021년 1학기 기말-4373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105/%5B%EA%B5%90%EC%9C%A1%EA%B3%BC%EC%A0%95%5D%202021%EB%85%84%201%ED%95%99%EA%B8%B0%20%EA%B8%B0%EB%A7%90-4373_04_.jpg)
![[교육과정] 2021년 1학기 기말-4373_05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2105/%5B%EA%B5%90%EC%9C%A1%EA%B3%BC%EC%A0%95%5D%202021%EB%85%84%201%ED%95%99%EA%B8%B0%20%EA%B8%B0%EB%A7%90-4373_05_.jpg)
Download : [교육과정] 2021년 1학기 기말.hwp( 37 )
2) 타일러(R. Tyler)의 교육과정 모형을 유아교육에 적용하는 방안(方案)
3. 만 3세에서 만 5세 유아 1인의 행동, 태도, 또래 상호작용 등 유아의 다양한 측면을 관찰하여 일화기록으로 작성하고 그 내용을 analysis(분석) 說明(설명) 하시오. (20점)
◆ 참고한 부분은 보기 편하도록 각주와 인용부호 등을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