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현대정보기술(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10:42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 현대정보기술.hwp
프로젝트 또는 팀 단위로 사업이 수행되는 SI사업의 特性(특성)상 조직의 목표(目標)를 달성함에 있어서 조직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높은 성과를 이끌어 내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인간미를 갖추어야 한다. 이에 point인재 자격 요건은 ‘Pro SPECS`를 겸비한 인재여야 한다.
셋째, 조직내 다양성...
Download : [마케팅사례] 현대정보기술.hwp( 72 )
![[마케팅사례] 현대정보기술-6165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0/%5B%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D%98%84%EB%8C%80%EC%A0%95%EB%B3%B4%EA%B8%B0%EC%88%A0-6165_01.gif)
![[마케팅사례] 현대정보기술-6165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0/%5B%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D%98%84%EB%8C%80%EC%A0%95%EB%B3%B4%EA%B8%B0%EC%88%A0-6165_02_.gif)
![[마케팅사례] 현대정보기술-6165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10/%5B%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D%98%84%EB%8C%80%EC%A0%95%EB%B3%B4%EA%B8%B0%EC%88%A0-6165_03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기업가적 능력이 선발요건
인간미, 전문가적 능력, 혁신주도, 기업가적 능력이 선발요건
2. Dual Career Ladder 및 PM자격인증제도
1. 인간미 · 전문가 능력 · 혁신주도 · 기업가적 능력 요구
현대정보기술은 IT를 기반으로 하는 종합 SI회사로서 모든 사업영역에 있어 비전과 point가치를 명확히 하고 이를 바탕으로 바람직한 Role Model을 확립하여 ‘고객가치를 창출하며 혁신을 주도하는 전문가’라는 point인재상을 도출하였다.
순서
⑤ Customer Focused & Creativity(고객지향적이고 창의적)
인간미, 전문가적 능력, 혁신주도,
마케팅사례 현대정보기술 인적자원관리
③ Performance Oriented(성과지향적)
⑥ Speedy(신속한 일처리)
이러한 여섯 가지 조건을 바탕으로 내외부 고객의 고객가치를 창출하며 혁신을 주도하는 기술분야 · 영업분야 · 관리분야의 전문가를 point인재로 정이하고 있따 따라서 현대정보기술의 point인재는 축하는 사업목적과 경영이념, 경영전략에 부합하는 특정 기술집단이거나 특정한 기술을 보유한 개인이 될 수 있따ƒ. 인간미 · 전문가 능력 · 혁신주도 · 기업가적 능력 요구
현대정보기술의 point인재 확보 및 선발기준은 크게 네 가지이다. 개인에게 부여된 과업수행에 필요한 전문능력을 보유함은 물론 필요한 전문역량을 포착, 선별하는 능력을 보유해야 한다.
<목차>
[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현대정보기술(주)
설명
첫째, 조직내에서 부여된 과업과 역할에 대한 자긍심을 갖고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에 순응하며 인간미가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② Smart & Sharp(프로로서의 깔끔하고 예리한 기질)
둘째, 전문능력을 포착하고 선별하는 전문가적 능력을 가진 사람을 확보 · 선발하여야 한다.
① Professionalism(전문가적 사상과 능력)
<본문 일부>
3. point인재 확보 · 육성의 problem(문제점)과 대안
④ Entrepreneurship(기업가정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