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프로젝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0:34
본문
Download : 마케팅 프로젝트.hwp
다른 나라에서 출시할지 여부는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 이 회사는 아예 연구와 판매의 중심을 한국으로 옮기고 있다아 세계에 흩어져 있던 휴대전화 디자인 센터가 한국과 미국 본사 부근인 시카고 두 곳으로 헤쳐모이는 중이다.
모토로라가 23일 새 휴대전화기 ‘뉴 스타텍’을 한국에서 처음으로 출시했다.
고미야 히로시 올림푸스 영상시스템 그룹 사장은 “디지털 카메라를 단순한 사진기가 아니라 인터넷(Internet)과 묶어 엔터테인먼트 도구로 가장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는 곳이 한국”이라고 말했다. 한때 부의 상징이던 스타텍은 모토로라의 최대 히트 상품. 그 후속작을 한국에서 만들어 한국에서부터 판매하는 것이다.
진…(drop)
,경영경제,레포트
올림푸스의 소개, 전략 등 기업에 대해 분석하고 있다.마케팅프로젝트최종완성본 , 마케팅 프로젝트경영경제레포트 ,
다.
日本(일본) 가전업체 올림푸스는 ‘C-8080와이드줌’ 디지털 카메라를 3월 한국을 통해 시장에 내놓는다.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프로젝트.hwp( 93 )
marketing 프로젝트최종완성본






올림푸스의 introduction, 戰略 등 기업에 대해 분석하고 있다
marketing 프로젝트
Ⅰ. 회사紹介
1. (주) 올림푸스 紹介
2. (주) 올림푸스 한국 紹介
3. (주) 올림푸스의 연혁
4. (주) 올림푸스 한국의 연혁
5. 올림푸스 기업의 비전과 기업전술
Ⅱ. 국내 시장성향과 시장실태
1. 국내 시장성향
2. 시장실태
Ⅲ. STP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Ⅳ. 마케팅 믹스전술
1. 제품(product)
2. 판촉(promotion)
3. 가격(price)
4. 유통(place)
5. 그 외의 마케팅 전술
Ⅴ. 성공요인
1. 현지화 전술
2. 제휴 전술
Ⅵ. SWOT 分析(분석)
1) 강점(strenghth)
2) 약점(weaknesse)
3) 위기(threat)
4) 기회(opportunity)
Ⅶ. 설문조사 및 分析(분석)
VIII. OLYMPUS KOREA의 마케팅전술 중 4P`S 접근에 따른 결점
IX. 향후전술
Ⅱ. 국내 시장성향과 시장실태
1. 국내 시장성향
1)얼리 어댑터(early adopter-신제품이 나오자마자 구매하는 소비자)의
비율이 높은 시장
[디지털코리아(上)]`한국은 세계 IT제품의 test(실험) 장` [조선일보 2004.2.24]
신제품 나오자마자 사는 `얼리 어댑터` 최고 •올림푸스 모토로라 등 잇따라 한국서 시제품
•엔씨소프트가 세계 하드웨어社 좌지우지해
한국이 세계 정보기술(IT) 업체들이 신제품을 개발하고 가장 먼저 선보이는 첨단제품의 테스트마켓(Test Market·test(실험) 장)으로 떠오르고 있다아 세계 각국의 메이저 IT·디지털 기업들이 첨단 제품의 성패를 가늠하기 위해 한국으로 몰려들고 있다아 1980~90년대 日本(일본)이 전 세계 가전·전자 제품의 테스트마켓이었던 것처럼 우리나라가 IT·게임·디지털 가전 분야에서 세계시장으로 통하는 ‘관문(關門)’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다. 지금까지 발표한 콤팩트 디지털 카메라 가운데 가장 고급 기종. 日本(일본)은 물론 전 세계 지사가 이 제품에 대한 우리 소비자의 反應(반응)을 보고 시장 전술을 정할 계획이다. 한국 휴대전화기 시장을 세계 시장의 동향을 읽는 ‘풍향계’로 활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