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읽기 교과서의 재구성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읽기 교과서의 재구성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catchal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읽기 교과서의 재구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3:37

본문




Download : 읽기 교과서의 재구성.hwp






2) 재구성 피료썽
‘사라진 계란’은 70년대 농촌사회의 文化(culture) 를 반영하고 있기에는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6학년 1학기 첫째 마당 삶과 이야기에서 한걸음 더- 더 나아가기에 수록된 ‘달걀은 달걀로 갚으렴’을 추가하여 재구성해 보았다.

3) 재구성의 실제
1차시분에 ‘달걀은 달걀로 갚으렴’을 추가한다면 벅찰 수도 있겠지만 수록된 글이 길지 않기 …(drop)
순서

읽기%20교과서의%20재구성_hwp_01.gif 읽기%20교과서의%20재구성_hwp_02.gif 읽기%20교과서의%20재구성_hwp_03.gif 읽기%20교과서의%20재구성_hwp_04.gif 읽기%20교과서의%20재구성_hwp_05.gif 읽기%20교과서의%20재구성_hwp_06.gif




읽기 교과서의 재구성에 대한 자료입니다, 읽기교과서의재구성의 , 읽기 교과서의 재구성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읽기 교과서의 재구성.hwp( 78 )





레포트/사범교육



읽기 교과서의 재구성

다.

읽기교과서의재구성의

읽기 교과서의 재구성에 대한 자료입니다,
,사범교육,레포트



설명
󰊱 추가 재구성의 예
▶교과서 6학년 2학기 셋째마당 <삶의 무늬> 2. 향기로운 이야기. 4차시

1) 교과서 分析(분석)
이 소단원에서는 작품에 반영된 文化(culture) 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 까닭을 알고, 작품에 반영된 文化(culture) 를 이해하며 이야기를 읽는 활동을 하게 된다 4차시에서는 지금과는 다소 동떨어진 ‘사라진 계란’이라는 과거의 이야기를 통해서 작품에 반영된 文化(culture) 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 까닭을 알 수 있도록 하였다.
학습목표(goal)를 확인하고 문제 상황을 파악한 후 제시된 글을 반영된 文化(culture) 를 생각하면서 읽도록 되어 있다 읽기활동이 끝난 후에는 지금의 文化(culture) 와 ‘사라진 계란’에 반영된 文化(culture) 사이에 공통점과 차이점을 정리(整理) 해보도록 하고, 이야기에 반영된 文化(culture) 와 사건, 인물과의 관계에 대상으로하여도 알아보도록 제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야기에 반영된 文化(culture) 를 이해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말해보도록 함으로써 4차시를 정리(整理) 한다.
Total 12,49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