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가격전략(戰略)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가격전략(戰略)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4

가격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16:46

본문




Download : 가격전략.ppt






기롤라미 회장은 잔탁의 효능을 확신했기 때문에 낮은 가격으로 시장에 진입하자는 임원의 opinion에 반대함.
Ⅰ. 가격책략 (고가책략)
10년 후 도입가격보다 50% 이상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인기를 누림
56%
높은 가격
Ⅰ. 가격책략 (고가책략)
Ⅰ. 가격책략 (저가책략)
Ⅰ. 가격책략 (저가책략)
저가책략의 함정

저가이기 때문에 하자가 있을 것이라는 소비자들의 인식이 소비를 저하 시킴
MISSHA

국내 최초 화장품 저가 시대의 막을 열음
(유통망의 단순화)

국내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일본, 오스트레일리아, 홍콩, 인도네시아 등으로 뻗어나가 저가격으로 승부를 내어 성공을 함.
Ⅰ. 가격책략 (저가책략)
THE FACE SHOP

저가책략과 더불어 깨끗한 이미지를 주 축으로 일본, 호주, 싱가폴, 인도네시아, 홍콩 등 아시아 국가 뿐 만 아니라 유럽시장에 판매점을 꾸준히 늘리며 성장하고 있따
Ⅰ. 가격책략 (저가책략)
저가의 가격으로 시長點유율 확대
→ 고가의 제품을 놓아 가격인상을 시도
1000원
3300원
15800원
Ⅰ. 가격책략 (差別(차별) 화책략)
Ⅰ. 가격책략 (差別(차별) 화책략)

국가간 GDP차이를 고려한 差別(차별)
가격책략이 NEED
Ⅰ. 가격책략 (差別(차별) 화책략)
Ⅰ. 가격책략 (差別(차별) 화책략) …(skip)





가격전략,경영경제,레포트

가격전략 , 가격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가격전략



Download : 가격전략.ppt( 35 )




설명

가격전략_ppt_01.gif 가격전략_ppt_02.gif 가격전략_ppt_03.gif 가격전략_ppt_04.gif 가격전략_ppt_05.gif 가격전략_ppt_06.gif

순서


가격전략(戰略)
가격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기롤라미 회장은 잔탁의 효능을 확신했기 때문에 낮은 가격으로 시장에 진입하자는 임원의 opinion에 반대함.
Ⅰ. 가격책략 (고가책략)
10년 후 도입가격보다 50% 이상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인기를 누림
56%
높은 가격
Ⅰ. 가격책략 (고가책략)
Ⅰ. 가격책략 (저가책략)
Ⅰ. 가격책략 (저가책략)
저가책략의 함정

저가이기 때문에 하자가 있을 것이라는 소비자...

Ⅰ. 가격책략사례(instance)
1. 고가책략
2. 저가책략
3. 差別(차별) 화 책략

Ⅱ. 가격책략의 함정
1. 공정성 위배사례(instance)
2. 덤핑관세피해사례(instance)

Ⅰ. 가격책략 (고가책략)
Ⅰ. 가격책략 (고가책략)
글락소(zantac)

글락소(Glaxo)의 대표적인 히트상품인 잔탁(Zantac)이 나오기 전만 해도 세계의 위궤양약 시장은 스미스클라인(Smithkline)의 타가메트(Tagamet)가 지배하고 있었다.
Ⅰ. 가격책략사례(instance)
1. 고가책략
2. 저가책략
3. 差別(차별) 화 책략

Ⅱ. 가격책략의 함정
1. 공정성 위배사례(instance)
2. 덤핑관세피해사례(instance)

Ⅰ. 가격책략 (고가책략)
Ⅰ. 가격책략 (고가책략)
글락소(zantac)

글락소(Glaxo)의 대표적인 히트상품인 잔탁(Zantac)이 나오기 전만 해도 세계의 위궤양약 시장은 스미스클라인(Smithkline)의 타가메트(Tagamet)가 지배하고 있었다.
전체 12,49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