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온라인(online)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21:23
본문
Download :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쇼핑몰,온라인(online)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쇼핑몰 온라인사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Presentation_
_SLIDE_2_
Index_
01 B2B의 槪念과 ,장단점
쇼핑몰事例(사례)
02 B2C의 槪念과
쇼핑몰事例(사례)
03 C2C의 槪念과
쇼핑몰事例(사례)
_SLIDE_3_
B2B[Business to Business]
1
_SLIDE_4_
B2B_
Business to Business
(기업이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업)
기업간 거래. 조달구매 등 기업들이 협력하청 관계로
인터넷(Internet) 공간에서 상호 거래 관계를 맺는 행위.
B2B가 필요한 이유는 새로운 environment(환경) 시장의 적응이며 기업의 생존을 위한 것.
1. 기업의 원재료와 서비스의 구매 관련 경비가 줄어든다.
2. 기업들의 비용절감-생산성 향상-이익증가로 연결되어 주가를 상승시킨다.
장 점
단 점
1.목돈들이지 않고 쇼핑몰운영을
하실 수 있다라는 점
2.혼자 운영 가능
3.오픈 시간 단축
(1-2일 내에도 쇼핑몰오픈 가능)
No촬영.no이미지작업.no재고.
no사입 .no배송
1.상품에 대한 지식 부족
2.같은 이미지를 판매자 들이 사용
3.월 사용료 지출 등등 최소권장 판매 가격이 정해져 있어서 그 가격 이하로는 판매할 수 없음
4.질문답변이 늦어짐
_SLIDE_5_
_SLIDE_6_
_SLIDE_7_
_SLIDE_8_
_SLIDE_9_
B2C[Business to Consumer ]
2
_SLIDE_10_
B2C_
Business to Consumer
(기업이 개…(생략(省略))






Download : 쇼핑몰,온라인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9 )
레포트/경영경제
쇼핑몰,온라인(online)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B2B를 하면서 품질 좋은 물건을 값싸게 구매 가능 하게 하고
거래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높여 물가상승 없는 지속적인 경제성장을 이룰 모범적
형태이며 투명한 거래가 가능해져 기업간의 공정경쟁을 촉진한다.
3. 기업간의 로비비용의 감소: 기업들은 계약을 하기 위해서 엄청난 로비 비용
을 사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