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대를 위한 캐쥬얼브랜드PAT에대한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22:57본문
Download : 40~50대를 위한 캐쥬얼브랜드PAT에대한보고서.ppt
1. Inner resources / 마음의 여유 : PAT는 긴 시간동안 사회 활동으로 인해 자기 자신을 잊고 살았던 40~50대 고객들에게 마음의 여유를 제공한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40~50대를 위한 캐쥬얼브랜드PAT에대한보고서
40~50대를 위한 캐쥬얼브랜드PAT에대한보고서
Download : 40~50대를 위한 캐쥬얼브랜드PAT에대한보고서.ppt( 22 )
40~50대를 위한 캐쥬얼브랜드PAT에대한보고서 , 40~50대를 위한 캐쥬얼브랜드PAT에대한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대를 위한 캐쥬얼브랜드PAT
40~50대를 위한 캐주얼 브랜드 1. 브랜드 컨셉 1. Fresh / 신선한 : 신선하다는 개념(槪念)은 느낌, 감각, 분위기를 말하며 패션감각을 한층 업(up)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의류와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2. Open / 열린 마음 : 열린 마음은 일상 생활에 책임을 지면서 필요할 경우 규칙들을 깨뜨릴 수 있는 자유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과 관련 있따 이것은 반대로 고객들에게 PAT의 세계를 경험하고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가질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한다. 가정 일을 하시는 여component 들께는 남편과 자...
~대를,위한,캐쥬얼브랜드PAT,경영경제,레포트
다. 3. Attitude / 자신감 : 고객을 대하는데 있어서 PAT브랜드 책 임자(designer)들 스스로가 자신감을 고취 시키는 자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