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이마트 EMART 기업상황analysis과 글로벌전략(戰略) 사례analysis & 이마트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과 SWOTanalysis & 이마트 문제가되는점 analysis과 해결전략(戰略) 제안및 나의의견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이마트 EMART 기업상황analysis과 글로벌전략(戰略) 사례analysis & 이마트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과 SWOTanalysis & 이마트 문제가되는점 analysis과 해결전략(戰略) 제안및 나의의견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4

이마트 EMART 기업상황analysis과 글로벌전략(戰略) 사례analysis & 이마트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20:22

본문




Download : 이마트 EMART 기업상황분석과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 이마트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분석 & 이마트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및 나의의견.hw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이마트 EMART 기업상황분석과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 이마트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분석 & 이마트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및 나의의견.hwp( 33 )



이마트,EMART,기업상황분석과,글로벌전략,사례분석,&,이마트,마케팅전략분석과,SWOT분석,&,이마트,문제점분석과,해결전략제안및,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이마트 EMART 기업상황분석과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 이마트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분석 & 이마트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및 나의의견 , 이마트 EMART 기업상황분석과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 이마트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분석 & 이마트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EMART 기업상황분석과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 이마트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분석 & 이마트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및 나의의견
이마트%20EMART%20기업상황분석과%20글로벌전략%20사례분석%20&%20이마트%20마케팅전략분석과%20SWOT분석%20&%20이마트%20문제점분석과%20해결전략제안및%20나의의견_hwp_01.gif 이마트%20EMART%20기업상황분석과%20글로벌전략%20사례분석%20&%20이마트%20마케팅전략분석과%20SWOT분석%20&%20이마트%20문제점분석과%20해결전략제안및%20나의의견_hwp_02.gif 이마트%20EMART%20기업상황분석과%20글로벌전략%20사례분석%20&%20이마트%20마케팅전략분석과%20SWOT분석%20&%20이마트%20문제점분석과%20해결전략제안및%20나의의견_hwp_03.gif 이마트%20EMART%20기업상황분석과%20글로벌전략%20사례분석%20&%20이마트%20마케팅전략분석과%20SWOT분석%20&%20이마트%20문제점분석과%20해결전략제안및%20나의의견_hwp_04.gif 이마트%20EMART%20기업상황분석과%20글로벌전략%20사례분석%20&%20이마트%20마케팅전략분석과%20SWOT분석%20&%20이마트%20문제점분석과%20해결전략제안및%20나의의견_hwp_05.gif 이마트%20EMART%20기업상황분석과%20글로벌전략%20사례분석%20&%20이마트%20마케팅전략분석과%20SWOT분석%20&%20이마트%20문제점분석과%20해결전략제안및%20나의의견_hwp_06.gif



이마트 EMART 기업상황analysis과 글로벌전략(戰略) 사례analysis & 이마트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과 SWOTanalysis & 이마트 문제가되는점 analysis과 해결전략(戰略) 제안및 나의의견
이마트 EMART 기업상황analysis과 글로벌전략(戰略) 사례analysis & 이마트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과 SWOTanalysis & 이마트 문제가되는점 analysis과 해결전략(戰略) 제안및 나의의견



“이마트”

마케팅 戰略연구

` 목차 `

1. 이마트 기업introduction
(1) 이마트 개요
(2) 이마트 연혁
(3) 이마트 사업구조분석

2. 이마트 SWOT분석

3. 이마트 STP戰略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이마트 마케팅믹스 4P戰略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이마트 글로벌戰略 事例연구 (중국(中國)진출 실패事例)

6. 이마트 drawback(걸점)분석과 해결戰略 제안
(1) 이마트의 현 drawback(걸점)분석
(2) 해결戰略 제안

7. 결론
(1) 이마트 약점improvement(개선)을 위한 노력
(2) opinion제시 및 제안 점
1. 이마트 기업introduction

(1) 이마트 개요
이마트는 (주)신세계가 1993년에 설립한 대한민국 최초 이자 최대 규모 의 대형 유통점이다. 2015년 9월 3일 기준 대한민국중화인민공화국에서 총 177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마트의 사업 영역은 할인점 ‘이마트’와 온 라인몰인 ‘이마트몰’, EDLP Discount Store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으로 나뉜다.
또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change(변화)에 맞추어 반려동물 원스톱 멀티숍 ‘몰리스펫샵’, 헬스&뷰티 전문점 ‘분스’,
스포츠 & 아웃도어 전문점 ‘스포츠빅텐’ 등의 새로운 카테고리 킬러형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다

산업 분야
유통업
창립
1993년 11월 12일
창립자
이명희
상장일
2xxx년 5월 3일
국가
대한민국
본사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 377 (성수동2가)
점포수
2015년 9월 3일 177개 점포
자본금
139,379,095,000원 (2014년)
매출액
10,838,213,346,763원 (2014년)
영업이익
656,838,270,530원 (2014년)
순이익
314,767,629,549원 (2014년)
자산 총액
12,764,938,596,505원 (2014년)
(2)…(skip)

설명

다.
전체 12,49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