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서비스 전술 分析 - 삼성전자 서비스의 성공 전술 分析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서비스 전술 分析 - 삼성전자 서비스의 성공 전술 分析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4

서비스 전술 分析 - 삼성전자 서비스의 성공 전술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6:25

본문




Download : 서비스 전략 분석 - 삼성전자 서비스의 성공 전략 분석.hwp




, 서비스 전략 분석 - 삼성전자 서비스의 성공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전략 삼성전자 서비스 성공 전략

서비스 전술 分析 - 삼성전자 서비스의 성공 전술 分析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서비스 戰略 analysis - 삼성전자 서비스의 성공 戰略 analysis
목 차
◎들어가면서-Best Service 서비스는 역시 삼성입니다.서비스,전략,삼성전자,서비스,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서비스 전술 分析 - 삼성전자 서비스의 성공 전술 分析



Download : 서비스 전략 분석 - 삼성전자 서비스의 성공 전략 분석.hwp( 48 )


서비스%20전략%20분석%20-%20삼성전자%20서비스의%20성공%20전략%20분석_hwp_01.gif 서비스%20전략%20분석%20-%20삼성전자%20서비스의%20성공%20전략%20분석_hwp_02.gif 서비스%20전략%20분석%20-%20삼성전자%20서비스의%20성공%20전략%20분석_hwp_03.gif 서비스%20전략%20분석%20-%20삼성전자%20서비스의%20성공%20전략%20분석_hwp_04.gif 서비스%20전략%20분석%20-%20삼성전자%20서비스의%20성공%20전략%20분석_hwp_05.gif 서비스%20전략%20분석%20-%20삼성전자%20서비스의%20성공%20전략%20분석_hwp_06.gif
설명


서비스 전략 분석 - 삼성전자 서비스의 성공 전략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본론-Ⅰ. 서비스평가 선정 업체
Ⅱ. 선정 업체 introduction
?삼성전자서비스의 개요
?삼성전자서비스의 서비스 분야
?고객 만족을 위한 부가적 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의 우수한 Internal Marketing
?더 나은 서비스를 만들어 내기 위한 교육시설
[디지털 서비스 아카데미]
?On-line(삼성전자사이버서비스센터)의
부가적 서비스
Ⅲ. 삼성전자 서비스
북서울지사 도봉센터 ‘차석현’ 소사장님과의 인터뷰
Ⅳ.Samsung Service 우수事例(사례)
Ⅴ. Anti Samsung과 No Samsung에서 발췌한 글.
Ⅵ. 삼성전자 서비스의 한계
◎마치면서- 각자의 느낀점
★리포트 제출 후 추가 된 내용 ①김배정 기사님과의 인터뷰
②customer 설문조사
③engineer 설문조사
④도봉센터 서비스 과정과 서비스 현장, 근로environment(환경) 사진
⑤도봉센터에서 서비스를 받고 나오는 고객과의 인터뷰 (video tape)
⑥삼성전자 서비스 북서울지사
노원센터 이상원 소장님과의 인터뷰(video tape)


…(省略)


다.
전체 12,49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